호텔 라마다 속초, ‘따뜻한 봄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호텔 라마다 속초, ‘따뜻한 봄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 오재원 기자
  • 승인 2022.02.2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을 9만9,000원에 즐길 수 있어
호텔 라마다 속초의 ‘오션 시푸드 페스티벌 디너 뷔페’
호텔 라마다 속초의 ‘오션 시푸드 페스티벌 디너 뷔페’

호텔 라마다 속초가 봄을 맞이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유로운 바다여행과 식도락여행을 함께 즐기는 주중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3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무엇보다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인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룸9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약은 주중(~)으로 한정되며, 가족 및 친구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2객실, 2연박 시 최대 15% 할인 혜택(더블더블 프로모션)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는 식도락여행을 함께 즐기는 오션 시푸드 페스티벌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바다의 풍부한 맛을 지닌 스노 크랩 로스트 비프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와 참치 광어회 등 다양한 해산물 축제와 그릴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 10% 할인이 적용된다.

참고로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은 331일까지 진행된다. 오션 시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는 토요일 및 특정일에 이용 가능하며, 운영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 담당자는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에 대해 다양한 혜택과 입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까지, 따뜻한 봄 여행으로 떠나기 최고의 조건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