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문해력 클럽’ 등 3개월간 12주 과정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테이크호텔 내 운영 중인 EBS미디어 스튜디오는 코로나시대 아이들이 안전한 공간에서 다양한 분야의 수업을 직접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정규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EBS미디어 스튜디오의 정규 강좌는 3개월간 총 12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대표 강좌로는 EBS 문해력 클럽 키즈 영어 뮤지컬 넘버클럽 키즈 영어 발레 클럽으로 EBS만의 노하우와 각 분야별 엄선된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로 운영되며, 소규모 인원으로 양질의 교육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EBS미디어 스튜디오는 테이크호텔 내 입점된 시설인 만큼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운영된다. 한 클래스 당 최대 참가인원을 6명으로 제한하며, 클래스 시작 전과 종료 후 공간 방역은 물론 입장 전 발열 체크, QR코드 등록, 손 소독 후 참여하는 방법으로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EBS 문해력 클럽

최근 코로나19로 대면수업 대신 원격수업이 계속되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자녀들의 문해력 저하가 고민거리로 대두되고 있다. 문해력은 단순히 글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넘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기초·기본학력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에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EBS미디어 스튜디오는 5~7세 유아와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및 고학년(4~6학년) 대상으로 올바른 문해력 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EBS 문해력 클럽클래스를 선보였다. 212일부터 매주 토요일 테이크호텔 8EBS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EBS 문해력 클럽클래스는 12주간의 중점 커리큘럼으로 글을 바르게 읽고 이해하며, 이를 기반으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말로 전하거나 글로 표현하는 교육과정을 통해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EBS 문해력 클럽
EBS 문해력 클럽

 

​​키즈 영어 뮤지컬 넘버클럽 & 키즈 영어 발레 클럽

자녀에게 새로운 예술경험과 영어학습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면 EBS 미디어 스튜디오의 키즈 영어 뮤지컬 넘버클럽키즈 영어 발레 클럽을 눈여겨볼 만하다.

키즈 영어 뮤지컬 넘버클럽은 대표 어린이 뮤지컬 곡 중 하나를 영어로 배우며 연기와 안무, 노래 등을 함께 체계적으로 배워나갈 수 있는 클래스이다. 아이들은 뮤지컬을 배우고 연습하는 과정에서 또래들과 함께 활동함으로써 사회성과 예술적 감각을 기르는 동시에 노래와 춤으로 신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다.

우아하게 발레와 영어를 함께 배울 수 있는 발레교육 프로그램도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의 키즈 영어 발레클럽은 어려워만 보였던 클래식 발레를 보다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으며, 다양한 발레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다.

키즈 영어 뮤지컬 넘버클럽키즈 영어 발레클럽모두 정규과정을 마친 후 테이크호텔 3층에 위치한 루미나스 홀에서 학부모들을 초청해 그동안 연습한 작품을 공연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에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되고 있지만 이에 따른 유아와 청소년들의 문해력 저하, 활동량 저하를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라며,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이러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EBS미디어 스튜디오는 정규 강좌 개설을 기념해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EBS 문해력 클럽25% 할인된 60만원에 등록 가능하며, ‘키즈 영어 뮤지컬 넘버클럽키즈 영어 발레클럽10% 할인된다. 클래스 신청은 오는 212일까지 EBS미디어 스튜디오 네이버 예약 시스템(naver.me/5Z0ih7ml)을 통해 가능하다.

 

테이크호텔 EBS미디어 스튜디오 대표 정규 강좌

EBS 문해력 클럽

- 모집대상 : 6~7세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초등학교 고학년(4~6학년)

- 강의기간 : 3개월(12)

- 강의장소 : 테이크호텔 8EBS미디어 스튜디오

- 강의일자 : 매주 토요일(클래스 시작일 : 212)

- 강의시간 : 유아 10~1050/ 초등학교 저학년 11~1150/ 초등학교 고학년 13~1350

 

키즈 영어 뮤지컬 넘버클럽

- 모집대상 : 5~7세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 강의기간 : 3개월(12)

- 강의장소 : 테이크호텔 8EBS미디어 스튜디오

- 강의일자 : 매주 일요일 (클래스 시작일 : 213)

- 강의시간 : 유아15~1550/ 초등학교 저학년 16~1650

 

키즈 영어 발레클럽

- 모집대상 : 5~7세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 강의기간 : 3개월(12)

- 강의장소 : 테이크호텔 8EBS미디어 스튜디오

- 강의일자 : 매주 일요일 (클래스 시작일 : 213)

- 강의시간 : 유아 13~1350) / 초등학교 저학년 14~1450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