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감성이 몸을 감싸주는 부티크 호텔

방 안에 향기가 가득한 부티크 호텔이 있다.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한 아뮤즈 호텔은 안락한 숙박을 책임진다. 영국식 고급 매트리스 전 객실 설치와 넓은 주차장, 전용 엘리베이터 등 오직 투숙객을 위한 편의성 높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방문을 해도 늘 새롭도록 객실마다 콘셉트를 다르게 구현해, 안락함·편의성에 콘셉트 재미까지 즐거운 숙박을 약속한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에서 도보로 8분이면 도착하는 아뮤즈 호텔은 현재 가장 트렌디한 감성으로 충만되어 있다. 전체 면적 2,148(650여평) 규모의 복합상가 건축물에 7~9층이 호텔로서 총 43객실로 운영 중이다. 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속에 위치해 수요층의 취향이 각기 다름에도, 디자인 콘셉트를 객실마다 달리해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그중 13개 객실은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어 보다 색다른 숙박을 즐길 수 있다. VIP파티룸의 경우는 테라스와 다이닝 등 목적에 맞게 이용할 수 있으며, 그중 전용 엘리베이터 2기 운영과 고급형 어메니티 제공 등은 아뮤즈 호텔의 품격을 더욱 높여 준다. 화사한 조명과 고고한 샹들리에,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마감재, 그리고 상쾌한 향기까지 한번을 투숙해도 최상의 공간에서 보낼 수 있는 하루를 선사한다.

 

각기 다른 객실 콘셉트

도심 속 부티크 호텔답게 다양한 객실로 투숙객을 맞이한다. 스탠다드에서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 VIP룸 등 비즈니스 출장객에서 관광객, 연인, 가족 등 모든 계층의 조건을 120% 만족시킨다. 무엇보다 VIP파티룸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호캉스나 생일, 프로포즈 등 소소한 이벤트 공간으로 적격이다. 테라스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어 예약 인기가 높다. 더구나 샹들리에 조명과 고급 가죽소파, 안락함을 더해줄 침대 조명까지 수려한 분위기도 한몫한다. VIP파티룸 다이닝에서는 무엇보다 고고한 샹들리에가 식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켜 준다. 또 가벽에 설치된 전면 거울이 색다른 경험도 선사해 준다. 다이닝 특성에 맞게 한 끼의 정찬이라도 분위기까지 마시게 한다. 스위트 패밀리룸은 프라이버시가 보다 명확하다. 가족 단위로 투숙하는 특성상 침실과 활동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아이들 활동에도 방해를 받지 않는다. 또 프리미엄룸은 정갈함이 눈에 띈다. 객실 내 설비 제품인 테이블, 공기청정기, 가구, 어메니티 등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조화롭기까지하다. 객실의 심플함이 두드러진 특징으로 이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 디럭스룸을 비롯한 전 객실에는 각자 고유한 콘셉트가 부여돼 방문할 때마다 다른 객실을 이용해도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공통적으로 별도의 파우더룸, 기본 욕조, 디자인 거울 등 부티크와 트렌드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완벽을 기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

아뮤즈 호텔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를 거쳐 객실에 들어서면 복잡하지 않은 동선에 깜짝 놀라게 된다. 투숙객과 직원이 이용하는 동선에 있어 편의성이 강조된 많은 아이디어들이 반영되었음을 알 수 있다. 로비 역시 낯설지 않은 분위기를 제공한다. 대리석 재질보다 원목이나 타일 등 활용도를 높여 보다 따스한 분위기로 창출됐다.

아뮤즈 호텔은 방음 1등급 호텔이다. 그리고 전 객실 침대는 영국 Harisson Spinks 포켓 스프링 제품으로 설치되어 있다. 이에 더불어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노하드 PC(풀옵션) 등이 설치돼 품질을 높였다. 최상품이라 자부하는 침구류, 어메니티 등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한번을 투숙해도 최상의 공간에서 보낼 수 있도록 가용 가능한 모든 제품에 럭셔리를 담았다.

그 외 비즈니스센터를 통해 인터넷, 팩스, 프린터 사용이 가능하고 세탁기, 건조기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스낵바는 커피숍에 온 듯한 분위기를 받을 수 있으며, 조식 및 라면 등 음식을 섭취할 수 있다.

 

이도디자인의 경쟁력 전문 인력

()이도디자인은 전문화된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다. 고급스런 디테일을 활용할 수 있는 시공팀의 인적 구성과 공사 원가가 높아지더라도 표준 시방서의 준하는 시공을 약속한다. 고객의 요구사항과 섬세한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인테리어를 지향한다. 가장 가치있는 공간과 아름다운 삶을 위해 새로운 공간 개념을 설계하고 있다. 실내 리모델링 및 디자인·인테리어 컨설팅 등에 있어 가장 앞선 기술력과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업소명 : 아뮤즈 부티크 호텔 / amuse.idodesign.kr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75번길 98 7~9

전화번호 : 031-977-6880~1

디자인 콘셉트 : 모던, 엔틱, 럭셔리

기타 추가사항 : 스타일러, 대형TV, 힐링 소파, 공기청정기, 커플PC, 난방기, 야외 테라스,

무료 어메니티 등

시공 및 취재협조 : ()이도디자인 / idodesign.kr / 031-375-8583 / 010-4349-1322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