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닉스는 지난 2001년 설립 후 오늘날 20년 가까이 생활가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취급 브랜드는 ()위닉스 사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과 ()콜러노비타 사의 비데 등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들을 주로 공급하고 있다. 대부분 직접 설치 정책을 펼치며 클라이언트의 고민을 말끔히 해소시키고, 긴 시간이 소요되는 유지보수 관리서비스를 장기간 지원함으로써 신뢰로서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 경영이념에 적극 부합하고 있다.

월드닉스는 오직 한 길만 걷고 있는 회사로 현재 숙박업소 공급과 관련해서는 가장 앞선 위치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가성비 좋은 비데/정수기

()월드닉스는 중급형 브랜드를 공급한다. 대기업 제품과 비교에 있어 품질은 비슷하며 가격적 우위에 있는 상품들이다. ·온정수기는 ()위닉스 제품군을 취급한다. 그리고 비데는 ()노비타 제품군을 취급하는데, 삼성전자 자회사 한일가전에서 출발한 회사답게 기술력과 체계화된 전국 A/S망으로 표준화된 합리적인 사후 관리 등이 세계 수준으로 뛰어나다.

현재 가장 주력으로 공급하는 냉·온정수기는 TS200/TS200S 모델이다. 슬림함을 표방한 제품으로 그 어떤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며, 곡선이 가미된 수려한 디자인은 어떤 환경에서도 조화롭다. ECO 에너지 세이빙 모드 탑재돼 전기료가 최대 30% 가까이 절감도 된다. 숙박업소처럼 장기간 가동을 시켜야 하는 곳에서 기대 효과를 볼 수 있다.

()콜러노비타 비데는 편리한 설치 및 탈부착이 자유롭고 청소도 용이하다. 주력 제품은 BD-AC50N 스마트 플러스 비데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장시간 앉아 있어도 매우 편하다. 탈취와 건조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스마트 자동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그리고 새로운 연속 온수 가열방식이 적용돼 파워절전 설정 시 최대 48%의 절전효과도 얻을 수 있다

문의 : 1588-1189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