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모스펄로 외장재 시공된 A호텔
파모스펄로 외장재 시공된 A호텔

건물의 신축·리모델링 등 인테리어에 있어 외벽 디자인은 가장 신경을 써야하는 포인트 중 하나다. 찾아오는 손님이나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각인될 첫인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차별화된 외벽 디자인이 요구되는데, 이때 너무 멋에만 치중한다면 나중에 부식, 균열, 낙하 등 위험 발생률이 높아진다. 이것은 재산이나 인명피해까지 끼칠 수 있는 최악의 사태이기에 품질이 보장된 외장재 사용이 요구된다.

이에 건축자재 전문 유통기업 비엠코리아글로벌에서 공급하는 외장재 파모스펄이 가장 이상적인 해답이 될 수 있다. 이 외장재는 화산석(진주암)을 최대 1,800에서 가열하여 도자기처럼 구운 친환경 패널로 무독성과 단열성, 불연성, 방수성, 경량성, 흡음성을 모두 만족하고 있다.

 

숙박업소 신축·리모델링 시 현명한 선택

주변에 흔히 보는 외장재들은 보통 30여 년의 수명을 갖고 있고, 그 정도의 노후화된 건물은 골조도 약화돼 철거할 수도 없다. 또한 화재에도 취약해 화재 확산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유독가스를 발생시키는 등 2차 피해도 일으킬 수 있다.

이처럼 숙박업소같이 24시간 사람이 유동적인 공간에서는 불연재료인 파모스펄이 화재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성상 1,000까지 단열이 가능하고 유독가스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무게도 6.2kg(600×900×30~40mm 기준)으로 가벼워 공사기간을 크게 단축시킨다. 가격은 일반 대리석 외장재에 1/4 수준으로 저렴하다.

타일 역시 천연 대리석과 구별이 어려운 미관성을 갖고 있으며,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수분 흡수율이 낮아 변색과 이색이 거의 없다. 일부는 폴리싱만으로 원상복구까지 가능해 유지보수에도 뛰어나다.

문의 : 02-6925-3303

항균시험 / 유해물질 불검출 / 포름알데하이드 탈취율
항균시험 / 유해물질 불검출 / 포름알데하이드 탈취율
방음시험 / 원적외선 방사율 시험 / 항곰팡이 배양 0%
방음시험 / 원적외선 방사율 시험 / 항곰팡이 배양 0%
밀도시험 / 열전도율 / 불연재
밀도시험 / 열전도율 / 불연재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