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기반 스마트호텔솔루션을 개발하고, 미래지향적인 숙박업소 변화에 진보된 기술력을 적용하는 기업인 바른손스테이가 새로운 스마트도어락 ‘staygo’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모바일로 객실 키번호가 발송되고 실시간으로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체크인 시스템의 핵심이다. 이처럼 바른손스테이는 새로운 숙박 O2O 서비스를 개척하고 개발하면서, 사업자 편의를 위한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staygo 을 통해 객실 내 모든 기기들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다. , 난방의 작동 및 온도 조절, 조명 제어, 에어컨 및 공기청정기 가동, 음향 등 취향에 맞게 제어할 수 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요구가 높아지는 시대에 가장 이상적인 시스템이라 볼 수 있으며, 객실 예약자는 자신이 원하는 객실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객실 키번호를 발급받아 프런트를 거치지 않고 입장할 수 있다. 즉 체크인, 예약확인 등 운영의 각 단계마다 거치는 불편한 절차들이 모두 생략되는 것이고, 스마트한 운영이 가능해진 것이다.

최근 숙박업소는 파티룸과 같은 즐기는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같은 OTT 즐기기, 간이 PC방 등 콘셉트가 확실하다. 이러한 변화에 모바일로 환경 제어가 가능한 IoT 시스템이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가장 이상적인 숙박업소 IoT 스마트 솔루션

바른손스테이에서 개발한 스마트호텔솔루션은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모두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플랫폼은 각기 다른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완벽한 호환성을 넘어 효율성까지 기대케 한다.

staygo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스마트 키오스크태블릿 기반 포인트 적립시스템 탑재, 제휴사별 포인트 관리 가능 staygo IoTIoT 제품을 모바일에 등록, 직접 제어 스마트 RMS키리스 객실, 룸 제어 리모컨, 청소·스태프 관리가 용이, IoT 제품과 호환 staygo 앱을 통해 객실 내 조명, 난방, 에어컨 등 제어, 실시간 프런트 호출 Cloud PMS객실 재고, 고객예약 결제, 매출정산이 자유로운 숙박관리시스템이 있다

문의 : 1577-5887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