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몰이 중, 객실 특화 무소음 냉장고

최근 메가텍은 냉동 기능이 탑재된 무소음 냉장고를 최초로 선보였다. 콤프레서를 사용해 소음이 발생하는 일반 냉장고와 달리 무소음 냉장고는 냉장 성능이 떨어진다는 평가가 있지만, 메가텍은 이러한 기술적 한계를 뛰어 넘었다. 냉동기능이 탑재된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는 호텔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고 있다.

 

중소형호텔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

무소음 냉장고 DW60CD의 전체 규격은 460(W)×525(D)×605(H)으로 중량은 23.1kg이다. 전체 용량에서 냉동실이 차지하는 비중은 6.5리터, 냉장실은 44.5리터다. 일반냉장고 중 초소형 제품의 용량이 냉동실 없는 45리터 안팎이기 때문에 일반 초소형냉장고에서 무소음 냉동기능이 추가된 형태다. 온도범위는 냉동실은 -13까지 지원하며, 냉장실은 0~10까지다. 적합한 크기와 더불어 적정한 온도가 가능하면서도 무소음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로 메가텍에 전시되어 있는 DW60CD 전시제품을 살펴본 결과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던 아이스크림이 원형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고, 냉장실도 44.5리터의 크기로 중소형호텔에 대중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미니냉장고와 비교해 넉넉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었다. 이번 신제품으로 메가텍은 관광숙박산업의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했다. 호텔에서는 고객들에게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하거나 판매할 수 있고, 고객들은 냉동식품을 활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에 배경화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숙박시설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객실 가동률이 상승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메가텍은 호텔경쟁력을 높이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 010-2560-2904 / 010-2770-3935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