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우선주의 앞세워 시장 선도

가전 품질에 있어 탱크주의로 유명한 대우전자에서 지난 2002년 분사 독립한 대우루컴즈는 오늘날 연매출 500억원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다. 냉장고와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으며, 그중 디스플레이 상품인 중대형급 TV와 일반 모니터가 큰 경쟁력을 갖고 있다. 오늘날 TV 시장은 고급화된 브랜딩을 앞세운 프리미엄과 품질은 비슷하면서도 가성비를 앞세운 실속형으로 나뉘어 있다. 이에 루컴즈전자는 대우전자 시설부터 품질관리 프로세스에 집중시켜 품질과 가격 모두에 우수성을 입증해 왔다. 그 결과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부터 전 품목에 품질인증(Q마크)을 받게 되었다.

 

숙박업소에 최적화된 TV/모니터

디스플레이 상품군에서는 최대 86인치 TV/모니터까지 라인을 갖추고 있다. 안드로이드/리눅스 등 운영체제(OS) 모두 대응이 가능하며, 소형 냉장고나 전자레인지, 공기청정기 등도 숙박업소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 숙박업소 트렌드는 시네마 룸, 이벤트 룸처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요구되고 있다. 이에 따라 구입 문의가 지속 증가 중에 있다.

 

완벽한 A/S, 신속한 배송(설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구입함과 동시에 완벽한 A/S도 경험할 수 있다. 루컴즈전자는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전국 160개 자체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여 방문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당일 처리율이 70% 수준으로 대기업 이상의 책임A/S를 실현하고 있다. , 물류 시스템(배송매니저 프로그램)이 전산화되어, 전국 5개 권역을 통해 수도권은 2일 이내, 지방은 3일 이내로 배송/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문의 : 02-536-5183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