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경영자를 위한 인테리어 관련 자재들

숙박업소 리모델링과 관련 내·외장재 및 건축자재, 조명, 가구, 소품, 욕실용품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전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있는 한국 전시장이 개관했다. 중국 직구투어를 주관하는 디오글로벌이 직접 조성했으며, 리모델링을 준비 중인 숙박경영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참고로 숙박매거진×디오글로벌이 진행하는 직구투어가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일시 중단된 상태이기에, 중국산 인테리어 제품이 궁금하다면 디오글로벌에서 개장한 전시장 방문을 추천드린다.

중국 현지를 옮겨 놓은 한국 전시장

디오글로벌 전시장은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966-2번지 5층에 자리했다. 출입구에서부터 호실등을 비롯한 조명제품을 접할 수 있었으며, 실내 전시장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서는 가장 먼저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더해 한국에서는 구매처를 알아보기도 어려운 최고급 매트리스와 더불어 침구류, 비품, 소품, 욕조, 세면대, 샤워기, 각종 욕실용품을 비롯해 타일, 스테인리스, 기타 내·외장 건축자재와 조명 등을 한 자리에서 모두 접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끌었던 것은 중국 현지에서 34일 동안 산업단지를 살피더라도 미처 다 확인하기 어려웠던 인기 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는 점이다. 특히 한국에서 보기 힘든 제품들과 한국 시장과 비교해 탁월한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이 전면에 배치돼 있다

문의 : 031-593-8616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