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숙소’ 선별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객실 제공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1122, 친환경 숙박 캠페인 에코 스테이(ECO STA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본 기획전을 통해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한 시설 운영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착한 숙소를 선별하고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객실을 제공한다. ‘착한 숙소는 숙소에서 발생되는 일상 폐기물을 줄이고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해 시설을 운영하며,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활동과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대표적인 착한 숙소로는 전 객실을 친환경 대나무 키카드로 교체하고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다회용 어메니티 설치 및 2박 이상 시 객실 청소 대신 할인 특가 혜택을 주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전 객실 무라벨 생수 제공 및 친환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네스트호텔 인천등이 있다.

이 외에도 Earth Save Green 패키지를 운영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고효율 및 친환경 저녹스 보일러로 교체하고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을 선보이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전기차 이용 고객에게 생수 2병을 무료 제공하는 한화리조트 제주’, 리필형 비건 어메니티 사용 및 전 식음업장에서 공정무역 커피를 사용하는 더위크앤리조트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은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ESG 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1128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