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혼자 수강 가능한 맞춤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클래스 수강이 가능

광명 테이크호텔에 조성된 EBS 미디어 스튜디오
광명 테이크호텔에 조성된 EBS 미디어 스튜디오

광명 테이크호텔 내 ‘EBS미디어 스튜디오가 오픈했다. 이 공간은 EBS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클래스로 EBS만의 노하우 접목되었고, 각 분야에서 엄선된 최고의 강사진으로 운영한다. 그리고 아동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상촬영, 무용, 미술, 뮤지컬 등 취향 개발 및 외국어, 논술, 커리어 등 폭넓은 스펙트럼 강좌들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테이크호텔 방문객은 취미생활부터 자기계발까지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테이크호텔에서 숙박할 경우 부모의 별도 케어 없이 아이 혼자 2~3시간 수강이 가능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부모님들은 아이를 맡기고 편히 문화생활이나 쇼핑 등의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연인, 친구, 동료 등 다양한 타깃들이 숙박뿐만 아니라 요가와 명상 등 다양한 클래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피지컬 클래스-자세교정, 요가, 무술, 명상 등 휴머니타스 클래스-미디어, 아트, 서양미술사, EBS 문해력, 리더 스피치, 아트클래스 등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클래스-룸 전체가 그린 스크린으로 되어 있어 크로마키 촬영 가능 쿠킹스튜디오-직접 요리를 해본 뒤에 분위기 좋은 조명 아래 테이블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클래스로 마련되어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원데이 클래스부터 4, 8, 12주차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규모 인원으로 양질의 교육이 가능하다. 자세한 클래스 내용은 테이크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take_ebs_media_studio)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클래스 신청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booking.naver.com/booking/5/bizes/600475)을 통해 가능하다.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기관 EBS가 국내 최초로 테이크호텔에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을 선보였다는 것이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테이크호텔은 EBS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객과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이크호텔은 ‘Family Playground’를 주요한 운영 콘셉트로 하고 있다. 온 가족이 와서 따로 즐기다 갈 수 있는 호텔로 아빠, 엄마, 아들, 딸이 각자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스타일이 펼쳐지는 곳이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