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설치·관리 ‘삼위일체’ 서비스 펼치는 ㈜월드닉스

(주)월드닉스 전경
(주)월드닉스 전경

일상생활에 있어 필수품이 돼버린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은 이젠 위생 개념을 넘어 하나의 건강 트렌드로 확대되고 있다. 과거엔 단순 상품의 의미로만 치부되었지만 미세먼지 등과 같은 자연 환경적 문제가 증대하자 내 몸 지키기라는 목적성이 커졌다. 더불어 숙박업소에서의 문의가 증가 중인데 바로 이러한 웰빙 트렌드와 함께 인테리어측면에서 인기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월드닉스가 펼치는 삼위일체

()월드닉스는 지난 2001년 설립 후 오늘날 20년 가까이 운영해오고 있다. 정수기를 주력 취급하며 시장을 넓혀가다 비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을 추가로 공급해 생활가전에 관한 전문 회사로 입지가 상승했다.

대표 취급 브랜드는 ()위닉스 사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과 ()콜러노비타 사의 비데 등의 생활가전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들을 주로 공급하고 있다. 대부분 직접 설치 정책을 펼치며 클라이언트의 고민을 말끔히 해소시키고, 긴 시간이 소요되는 유지보수 관리서비스를 장기간 지원함으로써 신뢰로서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 경영이념에 적극 부합하고 있다.

이러한 삼위일체 서비스는 ()월드닉스가 가진 강점이며, 이미 다수의 클라이언트는 이러한 서비스 혜택을 받았다. 지난 2011년에는 경인교육대학교, 가천대학교, 인천대학교 등과 생활가전 유지보수 관리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4년 이후로는 계양구청, 북인천세무서 등 공공기관과 한화생명 인재경영원 등과도 계약이이뤄졌다. 최근 들어선 숙박업소로부터 상담 문의가 증가세다. 오히려 지갑을 닫을 것 같은 코로나19 시국이지만, 위기를 기회로 변화를 주고자하는 업주들의 의지가 나름 강하다고 한다. 안전위생 강화의 목적과 함께 객실 내부 인테리어 변화 등 오히려 적극적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가성비로 승부한다. 주력상품 소개

()월드닉스는 중급형 브랜드를 공급한다. 대기업 제품과 비교에 있어 품질은 비슷하며 가격적 우위에 있는 상품들이다. ·온 정수기는 ()위닉스 제품군을 취급한다. 무려 48여 년의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그리고 비데는 ()노비타 제품군을 취급하는데, 삼성전자 자회사 한일가전에서 출발한 회사답게 기술력과 체계화된 전국 A/S망으로 표준화된 합리적인 사후 관리 등이 세계 수준으로 뛰어나다. 더불어 ()월드닉스는 클라이언트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위 상품을 포함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에 대해 렌탈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현재 가장 주력으로 공급하는 냉·온정수기는 TS200/TS200S 모델이다. 슬림함을 표방한 제품으로 그 어떤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며, 곡선이 가미된 수려한 디자인은 어떤 환경에서도 조화롭다. ECO 에너지 세이빙 모드 탑재돼 전기료가 최대 30% 가까이 절감도 된다. 숙박업소처럼 장기간 가동을 시켜야 하는 곳에서 기대 효과를 볼 수 있다. 4단계에 걸친 필터시스템으로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단계-미세 불순물 제거 필터, 단계-염소제거 필터, 단계-미세입자 및 세균 제거 필터, 유기물 염소 제거 필터로 소비자의 위생안전을 책임진다.

()콜러노비타 비데는 편리한 설치 및 탈부착이 자유롭고 청소도 용이하다. 주력 제품은 BD-AC50N 스마트 플러스 비데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장시간 앉아 있어도 매우 편하다. 탈취와 건조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스마트 자동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그리고 새로운 연속 온수 가열방식이 적용돼 파워절전 설정 시 최대 48%의 절전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 공기방울이 발생하는 자연혼입 세정 방식이 적용돼 위생적 측면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월드닉스는 완성품 외에도 다양한 설치 부자재도 취급하고 있다. 직수관을 연결하는 어댑터, 밸브/피팅 등 전 규격 품목을 취급한다. 소소한 것까지 책임지는 자세가 늘 배어 있다.

판매 중인 다양한 어댑터
판매 중인 다양한 어댑터

 

신뢰도 중심의 현실적 서비스 강화

20여 년간 생활가전만을 취급한 ()월드닉스에는 그동안 거쳐 온 클라이언트의 신뢰도가 축적되어 있다. 그렇다보니 업계의 다양한 상담이 접수되는데 소소한 상품소개 외에 타사의 시공비 견적, 부당청구 사례 외 인테리어/리모델링 등까지 조언을 구하고 있다. 이는 업계 내 입지가 두터움을 나타내주는 지표와 같다. 직접 설치를 고집하는 이유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항상 견본(목업)을 선보여 클라이언트에 확실한 이해를 구하고, 현장 내 애로점이나 개선점 등을 제안한다. 또 트렌드를 공유하고 정보를 제공한다. 이것이 바로 축적되는 신뢰도 서비스의 비결인 것이다.

()월드닉스는 앞으로도 제품 하자가 발생하거나 수리기간이 지난 제품의 문의에 있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회사가 되길 기대하며 전 직원 모두가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