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공연관광 명예홍보대사에 배우 박소담 임명
한국 공연관광 명예홍보대사에 배우 박소담 임명
  • 숙박매거진
  • 승인 2021.09.0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연한 홍보영상, 유튜브 채널 ‘웰컴대학로’에 공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한국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콘텐츠인 공연관광을 세계에 알리고자 배우 박소담을 지난 97일 한국 공연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배우 박소담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019년 아카데미 수상작 영화 기생충에서 기정/제시카 역을 맡아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았다. 또 지난 2016년부터 연극무대에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어 이번 위촉을 통해 한국 공연과 대학로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배우 박소담은 한국의 공연관광, 대학로, 2021 웰컴대학로에 관한 홍보영상에 각각 출연해 공연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이 영상은 웰컴대학로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또한 927, ·오프라인 축제 ‘2021 웰컴대학로의 개막식 사회자로도 나설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박경숙 한류관광팀장은 공연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류스타 박소담이 홍보대사로 나서게 돼 세계 한류 팬의 관심을 공연관광으로 유도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웰컴대학로와 같은 사업을 통해 공연관광의 중심지인 대학로를 홍보하고 방한 재개 시 국외 관람객이 확대될 수 있도록 기반조성 및 홍보 프로모션 사업을 지속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