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IOT키텍’ 선보인 ㈜객실관리시스템공감

숙박시설에 있어 객실관리시스템은 필수 시스템으로, 어떤 제품을 사용하냐에 따라 효율적 운영에 승패가 갈린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 하나만 고려한 채 설치했다간 향후 더 큰 피해를 볼 수 있다. 그렇기에 오랜 설계 경력과 우수할 기술을 가진 ()객실관리시스템공감이라면 이와 같은 우려를 씻어낼 수 있다.

 

다년간 노하우, 고객 소통에 중점

()객실관리시스템공감은 지난 1999년 무선키텍 공급을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왔다. 당시 1,000여 곳 이상의 시공을 완벽하게 수행함으로써 그 능력과 안전성, 노하우 등을 쌓고, 또 인정받아 왔다. 직접 개발한 시스템은 호텔 및 모텔, 콘도, 오피스텔, 기숙사, 연수원 등 그 어떤 시설에도 구애 없이 완벽 작동하며, 효율적인 운영관리 및 에너지 절감 등을 약속하고 있다. 또한 시공 현장을 알아볼 수 있도록 사례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어 고객 소통에도 앞서나가고 있다.

 

객실관리시스템 S/W
객실관리시스템 S/W

 

객실관리시스템의 표준 이상을 제시하다

()객실관리시스템공감은 유·무선 객실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데, 이는 완벽한 객실제어에 있어 탁월한 만족감을 준다. 무선의 경우 추가적인 전기 배선 사용을 하지 않아 벽면의 불필요한 손상을 방지하고, 유선은 보다 안정성을 높여 준다. 또한 객실관리시스템 소프트웨어는 객실의 상태 표시 및 온도 원격 제어/설정, 객실별 판매 옵션 조정 등 매출관리 기능 등을 제공함으로써 제어 환경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객실관리시스템 설치도
객실관리시스템 설치도

 

신제품 인비디아 퀸’, ‘IOT키텍

국내에서 운영 중인 객실관리시스템의 대부분은 유럽형 방식으로 벽면을 타공하여 각 모듈을 전기, 전선에 직접 연결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미관상 불편함도 있지만 설치 시간, 시공의 불편함 또한 동반하고 있다. 이에 ()객실관리시스템공감에서는 장소 제한없이 설치할 수 있는 북미형 타입의 신제품 인비디아 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견고한 메탈 소재를 사용해 견고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곡선과 곡선이 어울려 수려한 디자인을 뽐낸다. 더구나 동작마다 다른 상태 알림의 LED 기능까지 구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IOT 키텍개발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이 제품은 숙박기간 내 게스트 전용 비밀번호를 생성해 입출입 관리를 더욱 용이하게 해준다. 숙박에 있어 불안요소였던 보안·안전도를 높인 것이며 분실 위험도 존재했던 카드키를 대체할 수 있게 되었다.

 

디자인을 품은 객실관리시스템 '인비디아 퀸'
디자인을 품은 객실관리시스템 '인비디아 퀸'

 

더욱 기대가 되는 기업

()객실관리시스템공감은 유·무선 키텍 외에도 기업인터넷 B2B, 가전 렌탈 B2B, CCTV 등 숙박관련 시스템에 대해 원스톱으로 솔루션 공급을 한다. 이런 저런 고민할 것 없이 최상의 맞춤형 설계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다. 그리고 설비비용 부담 완화 차원에서 5년 할부제를 운영하기도 한다.

이 회사의 캐치 프레이즈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신기술이 적용된 시스템을 개발하고, 또 맞춤형으로 공급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로 나아가고 있다. 항상 고객 고민에 공감하며 솔루션을 공유하는 자세로 발걸음을 맞추고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