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50m만 가면 고급스런 외관의 브라운도트호텔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 ‘펜트하우스 핫플’로 명성이 자자한 곳.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복층구조와 대형욕조 등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펜트하우스3’의 ‘심수련’과 ‘주단태’ 부럽지 않다. ‘펜트하우스 브라운도트’의 주연이 되고자 브라운도트호텔을 둘러봤다.

천연대리석을 적용한 브라운도트호텔 외관
천연대리석을 적용한 브라운도트호텔 외관
판매 중인 다양한 어메니티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로비(위좌·위우·아래좌)와 넓은 주차장(아래우)
판매 중인 다양한 어메니티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로비(위좌·위우·아래좌)와 넓은 주차장(아래우)

복층 파티룸으로 특별한 추억 만들기
성신여대 번화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먹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한 브라운도트호텔은 들어선 입구부터 넓은 주차장과 깔끔한 로비가 숙박객을 반갑게 맞이한다. 정수기나 전자레인지 등의 기본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다양한 어메니티도 판매하고 있어 객실에서 사용 후 추가적인 구매도 할 수가 있다.
또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멸 인증을 받은 살균제를 쓰고 있어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브라운도트호텔은 객실의 다양한 콘셉트보다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무장했다. 차분하면서도 모던하며 때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연인·가족·비즈니스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객실은 물론, 테라스 객실·럭셔리 루프탑 이벤트룸으로 젊은 층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숙박객들의 불편·요구사항에 대비하기 위한 24시간 데스크 운영과 대형 스마트 TV·넷플릭스는 기본에 충실한 브라운도트호텔만의 경쟁력이다.
이런 경쟁력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사랑과 함께 자연스레 매출과 연결되고 있다.

모던한 느낌의 객실 내부
모던한 느낌의 객실 내부
욕실벽체를 철거해 객실이 한층 더 넓어 보인다.
욕실벽체를 철거해 객실이 한층 더 넓어 보인다.
고급스러움이 가득한 욕실 내부
고급스러움이 가득한 욕실 내부
복층으로 되어 있는 펜트하우스 이벤트룸
복층으로 되어 있는 펜트하우스 이벤트룸
복층에 마련돼 있는 침실
복층에 마련돼 있는 침실
통창으로 사방이 오픈돼 있는 대형욕조
통창으로 사방이 오픈돼 있는 대형욕조

브라운도트호텔의 인기 객실인 8층 ‘펜트하우스’는 복층구조로 된 파티룸으로, 아래층은 거실과 오픈식 대형욕조, 샤워실·화장실 등이 자리 잡고 있고 계단을 오르면 아늑한 2개의 침대와 함께 아래층처럼 복층에도 TV와 냉장고가 구비돼 있다.
은은하게 룸 전체를 감싸는 간접조명들은 분위기에 흠뻑 취하기에 충분하고, 침대에 누우면 전면의 통창으로 도심의 조망과 야경을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테라스도 아래층과 복층 모두 연결돼 있어 프라이빗한 넓은 공간을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테라스 정원
프라이빗한 테라스 정원

겉과 속이 한결같은 브라운도트호텔
브라운도트호텔은 부드러운 질감의 천연대리석인 라임스톤을 건물외벽과 로비에 적용해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한껏 강조해 눈길을 끈다. 또 전 객실의 욕실벽체를 철거해 욕실을 과감하게 오픈, 객실이 훨씬 넓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로 정형화된 욕실로 구성된 일반적인 숙박업소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욕실의 세련된 타일과 대리석으로 감싼 욕조, 넉넉하게 준비돼 있는 어메니티는 숙박객들의 편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작은 배려다.

브라운도트호텔은 인테리어공사에서부터 기반을 철저하게 다졌다. 바로 설비와 방수공사다. 기초가 부실하면 빛 좋은 개살구 격.
수압을 체크하고 배수와 누수를 확실하게 체크했다. 수압이 약하면 샤워를 하거나 변기에 물을 내릴 때 숙박객들이 그대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브라운도트호텔 곳곳의 숙박객들을 위한 배려 가득한 인테리어는 (주)씨앤지에서 맡았다.

업소명: 브라운도트호텔 성신여대점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3길 11
디자인콘셉트: 모던, 세련, 깔끔함
기타: 대형욕조, 루프탑, 복층
취재협조: 시공사 ㈜씨앤지, 브라운도트호텔
예약문의: 0507-1322-1762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