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숙박·렌터카·액티비티·맛집 등 제공

여기어때는 오는 6월 17일부터 제주 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 콘텐츠는 물론이고, 항공권과 렌터카까지, 제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각 상품 카테고리는 차별적 할인 혜택을 적용해,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여기어때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제주를 시작으로 항공권과 렌터카 상품을 내놓으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 숙박 플랫폼으로 출발해, 꾸준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이동 수단까지 판매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모습이다.

특히 제주도 항공권(편도)을 100원부터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어때 앱에서 17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그 외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3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할 예정이다.

제주 신화월드 최저가 예약도 눈에 띈다.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을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10만7,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렌터카 최대 15% 할인 쿠폰과 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 등의 테마파크 입장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제주의 유명 맛집도 제주 맛집 '잇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