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공연관광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관광공사, 공연관광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김영선 기자
  • 승인 2020.10.1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K-퍼포먼스 온에어’ 진행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공연관광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공연관광 온라인 쇼케이스 ‘K-퍼포먼스 온에어(K-Performance On Air)’가 10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지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위로하고, 위축된 공연관광업계를 활성화시키고자 기획된 이 온라인 행사엔 한국을 대표하는 넌버벌,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22개 공연작이 매일 1개 씩 풀영상으로 공개된다. 이 대규모 온라인 공연은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된다. 한편 유튜브 접속이 어려운 중국의 경우엔 중국 여행 커뮤니티 사이트인 마펑워(mafengwo)를 통해 송출되며, 외국인들의 관람 편의를 위해 모든 언어극엔 영어 자막이 제공된다.

K-퍼포먼스 온에어에서 공개되는 공연들은 19일 원조 한류 공연인 ‘난타’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은 타악 퍼포먼스 ‘드럼캣’, 환상의 미술공연 ‘페인터즈’, 한국 댄스 뮤지컬의 원조격인 ‘사춤2_Let’s Dance, CRAZY!!’ 외에도 ‘옥탑방 고양이’, ‘뷰티풀 라이프’, ‘김종욱 찾기’ 등 오랫동안 대학로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공연들이 포함돼 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생각나라 과자집’,‘팡쇼’, ‘캣 조르바’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망라됐다.  

행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K-퍼포먼스 온에어 홈페이지 및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