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떠나는 9~10월 숙박상품에 적용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역대급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8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여기어때의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국민 누구나 간단한 본인인증 후 최대 4만원에 달하는 숙박할인쿠폰을 선물받는 행사다. 3만원, 혹은 4만원 쿠폰 중 1개를 다운로드 받아 조건에 맞는 숙박 상품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4만원 할인쿠폰은 7만원(1박 기준)이 넘는 숙박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 가능하다. 호텔, 펜션, 중소형호텔 카테고리 상품이 대상으로 포함됐다. 그 외 3만원 쿠폰은 3만원 이상~7만원 이하(1박 기준)의 호텔 예약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입실 기준 9~10월 상품에 적용된다.

여행객은 여기어때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사용해야 한다. 정해진 기간 내 쿠폰을 사용하지 않거나, 예약을 취소한 경우 쿠폰은 자동으로 무효 처리 된다. 다만, 모든 쿠폰이 소진되기 전까지는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에서는 유명호텔과 펜션 약 400여곳에 대해 1, 2차로 나눠 ‘최저가 보상제’도 실시한다. 여기어때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채널이 있다면, 차액만큼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불하는 제도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