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넷 웨이브온’ 인기 프로그램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TV 다시보기 ‘무비넷 웨이브온’, ‘Btv 무비넷’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씨엔에스미디어가 2020년 1월 한 달 동안 ‘무비넷 웨이브온’을 통해 호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TV다시보기 프로그램은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지상파 3사의 통합 OTT 플랫폼인 웨이브온의 호텔 전용 서비스인 ‘무비넷 웨이브온’에 따르면 미스터트롯은 예능, 드라마를 모두 합쳐 호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뒤를 이어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MBC ‘더게임: 0시를 향하여’, TV조선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등 드라마 장르가 강세를 보였다.

무비넷 최신영화 부문에서는 차승원 주연의 ‘힘을내요 미스터리’가 1위에 올랐고, 한석규, 설경구 주연의 스릴러영화 ‘우산’, 로맨스코미디 장르의 헐리우드 영화 ‘리틀 이태리’, 송승헌, 브루스윌리스 주연의 ‘대폭격’, 고대언어를 추적하는 언어학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장르 멕시코 영화인 ‘나는 다른 언어로 꿈을 꾼다’가 뒤를 이었다.

인기영화 부문에서는 김고은, 정해인 주연의 로맨스드라마 ‘유열의 음악앨범’이 호텔 고객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으며, 일본 영화 ‘고양이 여행 리포트’, 1,600만 관객을 동원한 ‘극한직업’, 류준열, 유지태 주연의 ‘돈’,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 순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1월 한 달 동안 감성적인 영화장르가 호텔에서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씨엔에스미디어는 상영예정작으로 ‘천문’, ‘남산의부장들’, ‘82년생김지영’, ‘미성년’, ‘퍼펙트맨’ 등 인기작들의 대거 공개했으며, 무비넷 및  무비넷 웨이브온, Btv 무비넷 등에 대한 자세한 가입문의는 포털에서 무비넷을 검색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