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객실과 휘트니스클럽, 클럽라운지 등 미세먼지 청정지역 구성

▲ 더 플라자 호텔 ‘퓨어 플라자 스위트’에 설치된 나노드론 공기청정기(제공=더 플라자)
▲ 더 플라자 호텔 ‘퓨어 플라자 스위트’에 설치된 나노드론 공기청정기(제공=더 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독일 프리미엄 공기 청정기 나노드론과 함께 퓨어 플라자 스위트를 비롯해 더플라자휘트니스클럽, 클럽라운지 등을 미세먼지 청정 지역으로 조성했다고 밝혔다.

더 플라자에 선보이는 독일 프리미엄 공기 청정기 나노드론(NANODRON)은 독일에서 수작업으로 만드는 620만원(1대) 상당의 초고가 공기청정기로 정전기 방식 공기 정화 시스템을 사용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곰팡이균, 박테리아, 알레르기 항원 등 유해물질을 제거해 1대 설치를 통해 20년된 소나무 50그루를 실내에 두는 것과 같은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미세먼지 청정 지역’을 부제로 구성한 공간은 고객이 호텔 내에서 이용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객실 ▲휘트니스클럽 ▲클럽라운지 등이다.

객실은 호텔의 시그니처 객실인 플라자 스위트를 퓨어 플라자 스위트로 새롭게 탈바꿈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퓨어 플라자 스위트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구성한 스튜디오 형태의 스위트 객실에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 덕시아나 침구류 등을 배치하여 객실 내 전면 유리창을 통해 서울 도심 조망을 한눈에 바라보며 퓨어(Pure)하고 릴렉스(Relax)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호텔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더 플라자의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휴식과 서비스는 물론, 건강까지 최고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