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투어 일정은 4~5월 중, 이벤트 신청은 유선문의로 가능

(사)대한숙박업중앙회 공식협회지 숙박매거진이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이상혁 기자와 함께가는 광저우 직구투어 경비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저우 직구투어는 신축 또는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는 숙박업 경영자가 최고급 건축 자재 및 인테리어 소품을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중국 현지 시장을 직접방문해 최고 수준의 호텔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비즈니스투어다.

이번 이벤트는 4~5월 중 예정된 직구투어에 합류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숙박매거진에서 ▲항공료 ▲호텔숙박료 ▲전체 일정 렌트카 ▲전체 일정 식사를 제공한다. 비자신청비용만 본인이 부담하면 직구투어 전체 일정에서 필요한 모든 경비를 숙박매거진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접수는 유선문의(1600-0336)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접수 후 간단한 설문조사(카카오톡)를 작성해 응모하면 심사 후 추첨을 통해 당첨사실을 개별 연락한다. 당첨자 규모는 5명이며, 신축 또는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모든 숙박업 경영자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4~5월 중 진행될 예정인 직구투어는 기본적으로 ▲타일단지 ▲위생기단지 ▲가구단지 ▲조명단지를 방문할 예정이며, 현지사정과 참가자 의견에 따라 ▲공장견학 ▲비품단지 ▲공장단지 등을 추가방문 할 수 있다. 또한 숙박매거진 이상혁 기자가 동행할 예정으로, 산업전문기자로부터 폭넓은 정보를 얻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숙박매거진 홈페이지(www.sukbakmagazi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