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생일파티, 프러포즈 이벤트, 피겨 공연 마련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이스링크 (출처=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오는 12월 6일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개장을 기념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프라이빗 프러포즈 이벤트, 어린이 생일 파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생일 파티 온 아이스(Birthday on Ice)’ 패키지는 겨울철 생일을 맞은 어린이 고객에게 잊지 못할 생일 파티를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최소 예약 인원은 어린이 10명부터이며,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Proposal on Ice)’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된다.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및 케이크가 준비된 프러포즈 테이블,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조명 효과,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음악 선곡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이용 기간은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2월 23일까지다.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피겨 스케이팅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12월 6일과 24일, 31일로, 3일간 개최한다. 특히 31일에는 피겨 스케이팅 공연 후에 자정부터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