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25일, 31일, 1월 1일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총지배인 김광수)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해피 크리스마스 & 뉴이어 위크’를 선보인다.

우선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의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레벨 3(LEVEL 3)에서는 저녁 술자리 대신 맛있는 점심 식사로 송년회를 대체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스페셜 메뉴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송년 특선 뷔페’를 마련한다.

12월 2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특선 뷔페는 런치의 경우 웨스턴 메뉴들을 기본으로 독특한 향신료와 중독적인 매운맛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마라탕 그리고 장어, 연어, 광어 등으로 준비된 스페셜 스시 코너가 추가돼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디너는 음주를 과하게 즐기지 않는 회식 문화가 각광받으면서 송년회 분위기를 내면서도 아쉬움이 없도록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대표 수제 맥주 1인 1잔(성수동 페일에일)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12월 24일과 25일, 12월 31일과 1월 1일에는 로비를 가득 메우는 향기로운 시나몬 향의 겨울 음료 ‘뱅쇼’를 즐길 수 있다. 레드 와인에 각종 과일과 향신료 등을 더해 끓여낸 수제 뱅쇼는 면역력 개선, 감기 예방은 물론 피로 해소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투숙 고객이 아니라도 호텔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4일, 25일에 어린이와 함께 키즈 스위트에 투숙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어린왕자 컬러링 북과 색연필 세트를 선물하는 ‘어린이를 위한 깜짝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에는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과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나의 달콤한 하루 패키지 My Sweet Day Package’를 12월 1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레벨 3 레스토랑 조식 뷔페(2인), 일리 카페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겨울 음료(2잔),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싱그러운 과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달콤한 로제 와인 ‘레미 파니에르 로제 당주’ 1병 및 설롱디저트의 머랭 쿠키가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