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등록 이벤트 진행 ‘메가텍 무소음 냉장고’ 증정

(사)대한숙박업중앙회 공식협회지 숙박매거진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구글, ZUM포털과 뉴스검색제휴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숙박매거진’ 개설 기념으로 메가텍의 무소음 냉장고를 증정하는 ‘숙박매거진 카톡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숙박매거진의 국내 최초 실시간 숙박뉴스 홈페이지는 4월 18일 오픈해 2개월 만인 지난 6월 ZUM포털과 뉴스검색제휴를 체결했으며, 11월에는 구글과 뉴스검색제휴를 완료해 국내 점유율 3대 포털사이트 중 한 곳인 구글을 통해 실시간 숙박산업뉴스를 서비스하게 됐다.

또한 숙박매거진은 숙박업 종사자가 실시간 숙박뉴스를 더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아이크루를 비롯한 RMS, PMS, CMS 관리자 화면에 뉴스송출제휴를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9월부터 시작한 온라인 웹진과 뉴스레터 서비스는 구독자가 16,000여명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숙박매거진은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해 독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숙박매거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는 숙박업 경영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숙박산업의 최신뉴스를 가장 편리하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등록하면 기사제보, 취재요청, 광고·제휴문의가 가능하다.

숙박매거진 카카오톡 채널은 모바일 앱 카카오톡을 실행해 상단 돋보기 버튼을 누른 후 ‘숙박매거진’을 검색하고, 탭에서 채널을 선택하면 유일하게 숙박매거진 채널만 검색된다. 숙박매거진 채널를 방문하면 ▲1:1 채팅하기 ▲채널 추가 ▲전화하기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숙박매기진과 소통할 수 있다.

특히 숙박매거진은 구글, ZUM포털과의 뉴스검색제휴와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기념해 메가텍의 무소음 냉장고를 증정하는 ‘숙박매거진 카톡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숙박매거진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등록한 독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메가텍 무소음 냉장고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당첨자는 1월호와 숙박매거진 실시간 뉴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정해일 편집국장은 “앞으로 포털 뉴스검색제휴와 객실관리프로그램 관리자 화면의 기사송출제휴를 통해 숙박산업뉴스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이 더욱 증대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숙박매거진은 네이버, 다음, 네이트와 뉴스검색제휴를 추진하고, 카카오톡 채널 뿐 아니라 네이버 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숙박매거진 뉴스 팔로우를 희망하는 독자는 구글 뉴스 카테고리에서 ‘숙박매거진’을 검색하면 되며, 카카오톡 채널은 QR코드, 관련 링크(http://pf.kakao.com/_wJKkT)로 접근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실시간 뉴스홈페이지(www.sukbakmagazi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숙박매거진 공식 카카오톡 채널 QR 코드
▲ 숙박매거진 공식 카카오톡 채널 QR 코드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