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 회원중 추첨으로 12월 직구투어 경비 전액지원

(사)대한숙박업중앙회 공식협회지 숙박매거진이 오는 12월 12일부터 15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중국 광저우 직구투어 무료참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저우 직구투어는 신축 또는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는 숙박업 경영자가 중국 현지를 직접 방문해 건축자재, 호텔용품 등을 한국에서보다 저렴하게 구매해 최고의 인테리어와 시설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 비즈니스투어다.

중국 현지 직구투어 대행사 크라시아(대표 김지홍)에 따르면 12월 예정된 직구투어는 ‘광저우 호텔용품박람회’를 참관할 예정이다. 12월 12일 오전 8시 40분 전후 아시아나항공 또는 대한항공편으로 출발해 광저우 현지 시각으로 12월 15일 오후 12시 20분 항공편으로 귀국한다.

이번 직구투어의 세부일정은 12일 ▲호텔페어관람, 13일 ▲호텔페어관람(오전) ▲호텔페어관람 또는 시내관광(오후), 14일 ▲조명단지 ▲가구단지 ▲타일단지 ▲위생기단지 방문, 15일 ▲호텔 조식 후 공항출발 등이다.

특히 이번 광저우 직구투어는 (사)대한숙박업중앙회에서 회원들을 위해 무료참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격은 6개월 이내 신축 또는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사)대한숙박업중앙회 회원으로, ▲공사예정 분야(신축/리모델링) ▲객실수 ▲공사예정금액 ▲지역(주소) ▲(사)대한숙박업중앙회 회원 여부 등을 작성해 이메일(press@motel.or.kr)로 첨부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 첨부한 참가자 중 선착순 3명이 선정되며,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사실을 통보하고 직구투어 참여방법을 안내할 계획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기업 관계자의 참여가 제한되며,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선(1600-0336)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