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넷 웨이브온’ TV다시보기 순위 ‘녹두전’, ‘나의 나라’ 순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무비넷 웨이브온’, ‘Btv 무비넷’을 서비스하고 있는 ㈜씨엔에스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10월 호텔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TV다시보기 콘텐츠는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인 것으로 나타났다.

‘녹두전’에 이어 2위에는 JTBC의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로 호텔에서도 사극열풍이 불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3위부터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SBS 신작드라마 ‘VIP’, TV조선 일요일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순으로 5위까지 이어졌다. 또 순위권에서 예능프로그램은 KBS joy에서 방영 중인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7위에, 외화로는 ‘워킹데드’가 10위에 머물렀다.

또 최신영화 부문에서는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이 1위를 차지했고, 하정우, 이션균 주연의 ‘PMC: 더 벙커’, 로맨틱코미디 영화 ‘에브리타임 룻 앳 유’, 스릴러 영화 ‘나폴리: 위험한유혹’, 범죄·액션물 ‘크리미널 게임: 보선 사기단’이 뒤를 이었다.

인기영화 부분에서는 지난 9월 업데이트된 ‘완벽한 타인’이 호텔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가 됐고,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주연의 범죄 액션극 ‘뺑반’, 인도의 스포츠영화 ‘당갈’,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  마동석, 김새론 주연의 ‘동네사람들’이 2위부터 5위를 각각 차지했다.

한편, 씨엔에스미디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웨이브온은 최근 옥수수와 POOQ가 통합된 웨이브의 숙박업 전용 상품으로, 문의는 웨이브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