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 및 글로벌 결제수단 지원,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제공

OTA(온라인여행사) 채널 관리 서비스 ‘뱅크오브트립’ 운영사 트래볼루션이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 ‘오더렉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호텔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다이렉트 부킹(Direct Booking)이란 항공 및 숙박, 액티비티 예약에 대한 OTA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각 서비스의 공급자가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하지만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예약 관리 시스템도 함께 구축해야 하기 때문에 서비스의 도입이 쉽지 않다. 이번에 출시한 ‘오더렉트’는 트래볼루션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널 관리 서비스 ‘뱅크오브트립’과 연동해 예약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구독형 모델로 월 2만원의 저렴한 비용에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한국어, 영어를 비롯 5개국어 다국어 지원, 국내발행 신용카드는 물론 해외발행 신용카드, 페이팔, 알리페이 등 글로벌 결제를 지원을 통해 국내외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 특히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이용해 호텔의 상품 구매 페이지 로고 및 예약 바우처의 로고까지 개별 브랜딩을 지원한다.

한편 트래볼루션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을 기념하여 신규 제휴사를 대상으로 무료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