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없이 TV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무비넷 콘텐츠 이용

▲ Btv 무비넷 (제공=씨앤에스미디어)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무비넷 WAVVE ON’을 서비스하고 있는 ㈜씨엔에스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Btv 무비넷’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 9월 30일부터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Btv 무비넷’은 SK브로드밴드 IPTV 서비스인 Btv 내 기본 메뉴로 구성됐으며, SK브로드밴드에서는 무비넷 월정액 상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Btv 무비넷’의 가장 큰 특징은 PC를 활용해 시청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다는 점이다. Btv의 메뉴 중 하나로 무비넷이 서비스되고 있기 때문에 TV 리모컨을 작동하는 것만으로 무비넷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접근방식은 Btv 전체화면에서 무비넷 메뉴 내 콘텐츠(최신/인기 일반영화, 성인영화 등)에 접속해 원하는 영상물을 무제한 이용하면 된다. 가격은 셋톱박스(STB)당 월 1,980원(부가세 포함)이며, SK브로드밴드의 요금안내서를 통해 이용요금 현황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미 Btv를 이용하고 있는 숙박시설의 경우 콜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Btv를 이용하지 않는 숙박시설은 Btv에 신규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신규 가입 시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무비넷 홈페이지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Btv 무비넷 메뉴 화면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