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쏘(LISSO) 안마의자 제안한 리쏘 주식회사
리쏘(LISSO) 안마의자 제안한 리쏘 주식회사
  • 김영선 기자
  • 승인 2019.10.04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함, 편안함, 새로움의 가치 실현”

어느 순간부터 안마의자는 숙박업의 킬러 콘텐츠 중 하나가 됐다. 처음 숙박업에 등장하기 시작할 당시에는 안마의자를 설치한 곳이 흔하지 않아 강한 경쟁력 아이템이 됐지만, 경쟁이 심한 상권일수록 안마의자가 보편화되면서 이제는 기본 아이템으로까지 성장한 상태다.

하지만 아직도 지방 소도시의 중심 상권에서는 안마의자의 도입이 더디다. 이 때문에 여전히 안마의자를 도입한 숙박시설은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로써의 가치를 구현하고 있다. 보통 고객의 연령층이 높거나 구도심 상권에서 인기가 높다.

수도권의 중심상권이라도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없는 숙박시설의 경쟁력은 상대적으로 낮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제 안마의자는 당연히 설치해야 할 시설 중 하나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가 하는 문제가 남았다. 이에 리쏘(LISSO) 안마의자를 제안하고 있는 리쏘 주식회사(대표 김주형)를 살펴봤다.

▲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리쏘 안마의자 강남본점
▲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리쏘 안마의자 강남본점

16년 동안 안마의자를 연구한 맥스케어
리쏘 주식회사는 지난 2003년부터 16년 동안 일본 브랜드의 안마의자부터 국내 브랜드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유통해오며 성장해 왔다. 리쏘 주식회사에서 제안하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 ‘리쏘(LISSO)’는 사실 리쏘 주식회사의 종합 건강 브랜드로, 안마의자에서부터 건강용품에 이르기까지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리쏘의 안마의자는 1984년부터 약 35년 간 안마의자를 생산해 온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리쏘 주식회사에 따르면 현재 존재하는 안마의자 관련 OEM 생산 업체 중 리쏘 브랜드 안마의자를 생산하고 있는 업체가 내구성과 품질이 가장 뛰어나다. 또한 TUV, RoHS, ETL, CE와 같은 다양한 품질 인증까지 획득해 안마의자로써의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리쏘 주식회사는 우리 생활에 자연스럽게 섞여 라이프사이클과 하나가 되는 혁신적인 헬스케어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는 모토 아래 편리함(CONVENIENCE), 편안함(COMFORT), 새로움(NOVELTY)이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강건한 사람들의 미래를 향항 끊임없는 도전 ▲ 건강한 삶을 영하롭게 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행동 ▲건강한 삶에 대한 열정으로 항상 최선의 선택을 간구하는 열정을 3대 핵심가치로 정해 리쏘 안마의자에 담
아내고 있다.

리쏘 주식회사 김주형 대표는 “2003년 이비인후과 진료장비 제조업체의 홈케어사업부에서 출발해 호흡기 관련 가정용 의료기기를 유통해 온 리쏘 주식회사는 현재 안마의자, 안마기, 공기청정기 등의 다양한 의료기기, 건강용품의 유통 뿐 아니라 제조 및 수입을 진행하고 있다”며 “독창적이고 합리적인 우수한 제품을 숙박업 경영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이고자 한다”고 소개했다.

숙박시설에 제안하는 리쏘 안마의자
리쏘 주식회사는 숙박업 경영자들에게 리쏘 안마의자를 제안하며 합리성, 신뢰성, 관리성에서 큰 장점을 소개했다. 먼저 리쏘 안마의자는 다른 제품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월 29,500원의 저가형에서부터 69,500원의 고가형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또 직접 시연이 가능한 시스템에서부터 본사 직배송 시스템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렌탈 기간 내 고객과실이나 소모품 등을 제외한 AS를 전액 무상으로 지원하고 안마의자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는 홍보를 위한 X배너 지원 등 관리적 편의성을 제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리쏘 주식회사는 숙박업 경영자들을 위해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시연 차량을 운영 중이다. 승합차량 내부에 시연용 안마의자를 장착해 전국 어디든 시연을 원하는 숙박업 경영자를 찾아 지원하고 있다. 무엇보다 숙박업 전용 모델을 별도로 마련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리쏘 안마의자의 숙박업 전용 모델은 케사르(LS-3300), 프리모(LSE-10), 베라체(LS-6900S), 모르겐(LS-7000)으로, 최근에는 트라움(LS-8000)이 라인업에 합류했다.

리쏘 주식회사는 숙박시설을 찾는 많은 출장객, 관광객, 연인 등은 숙박시설을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하나의 쉼터이자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며, 리쏘 안마의자는 고객에게 더 가치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편의시설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함으로써 숙박업소가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