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진출한 마동석의 ‘성난황소’, 호텔에서 1위
헐리웃 진출한 마동석의 ‘성난황소’, 호텔에서 1위
  • 김영선 기자
  • 승인 2019.08.0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난황소’, ‘암수살인’, ‘신입사관 구해령’ 등 인기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무비넷 POOQ ZONE’을 비롯해 SK브로드밴드 ‘Btv 무비넷’을 선보이고 있는 ㈜씨엔에스미디어는 최근 헐리우드 마블시리즈에 진출한 마동석표 액션영화 ‘성난황소’가 7월 호텔 최신영화 부문에서 시청률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무비넷 최신영화 부문 인기순위를 살펴보면 ‘성난황소’를 비롯해 한지민 주연의 ‘미쓰백’, 판타지 영화인 ‘아이 킬 자이언츠’, 일본의 멜로영화 ‘사랑과 거짓말’, 멕시코의 판타지 영화 ‘호랑이는 겁이 없지’ 순으로 나타났다.

또 무비넷 인기영화 부문에서는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암수살인’을 비롯해 한국영화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김인권 주연의 코미디 영화 ‘배반의 장미’의 ‘암수살인’에 이어 2위를 차지했고, 손예진과 현빈 주연의 ‘협상’, 사무엘 L 잭슨이 출연한 스릴러영화 ‘언싱커블’, 황정민, 조진웅 주연의 ‘공작’이 뒤를 이었고, 성동일, 권상우 주연의 ‘탐정: 리턴즈’도 6위를 차지했다.

호텔 전문 POOQ 서비스인 ‘무비넷 POOQ ZONE’에서는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이 TV 다시보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고, SBS 드라마 ‘의사요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KBS2 드라마 ‘저스티스’,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이 뒤를 이었다. 또 5위권 밖에서는 미드인 ‘로스트’ 시즌5와 ‘도미니언’ 시즌2가 각각 7위와 9위에 자리했다.

한편, 씨엔에스미디어의 무비넷 최신영화와 성인 라이브 채널까지 객실당 1,800원이라는 최저가 서비스가 예정된 SK브로드밴드 ‘Btv 무비넷’은 오는 8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