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스위치, 컴팩트 스위치, 파이버 백팩으로 라인업 강화

▲ 루커스네트웍스에서 발표한 파이버 백팩

루커스네트웍스가 ICX 7150-24F 광 스위치와 ICX 7150-C08 컴팩트 스위치 그리고 H510 액세스포인트(AP)를 지원하는 파이버 백팩(Fiber Backpack)을 추가해 숙박업 분야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제품들은 호텔과 공동주거시설(MDU)을 위한 광네트워킹 지원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여기에 콤스코프의 무결점 케이블 제품까지 추가함으로써 루커스네트웍스는 이 분야의 고객에 보다 완벽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루커스네트웍스는 또한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투숙객 서비스를 개선하며, 투숙객과 직원의 안전을 강화하는 등 호텔업 비즈니스의 우선순위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차웜에서 새로운 사물인터넷(IoT) 파트너를 에코시스템에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추가된 파이버 백팩은 객실용 루커스 H510 AP를 광 백본에 직접 통합해 안전한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FTTR(Fiber-To-The-Room) 아키텍처의 규모, 속도, 효율성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최신 ICX 7150-24F 스위치는 루커스 ICX광 스위치 포트폴리오에서 제공되는 단일 및 멀티 노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상호운용이 가능한 광 트랜시버를 광범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