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 TV 출시한 ㈜제이케이랩스
MAI TV 출시한 ㈜제이케이랩스
  • 숙박매거진
  • 승인 2019.06.03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에게나 저렴한 완벽한 제품 추구

TV는 숙박시설의 객실 내 없어서는 안될 전자제품이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특급호텔에서부터 여관까지도 TV는 객실 내 필수적인 전자제품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TV의 품질에서는 차이가 있다. 아직도 일부 숙박업소에서는 브라운관 TV를 운영하고 있다. 더 얇아지고 더 커진 최근의 TV 제품의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다.

물론, 이 같은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비용 때문이다. 하지만 비용적인 면에서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면 당연한 최신 TV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MAI TV’는 이러한 의미에서 압도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 TV 브랜드다. 이는 ㈜제이케이랩스가 “누구나 저렴해 구매가 가능하고, 완벽에 가까운 제품을 만든다”는 경영철학을 ‘MAI TV’에 반영한 결과다.

객실 내 적합한 훌륭한 가성비의 MAI TV
지난 2018년 창립한 제이케이랩스는 같은 해 9월에 ‘MAI TV’ 브랜드를 선보였다. ‘MAI TV’는 압도적인 가성비로 소비심리를 자극했고, 2018년 12월에는 100억원대 매출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창립 이후 1년도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 100억원대 매출이라는 괄목할 성과를 올린 제이케이랩스의 성공 배경에는 ‘미래가치의 창조’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기업을 목표지향점으로 설정한 경영이념이 있다. 무엇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는 경영철학도 성공요인 중 하나다.

말 그대로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MAI TV’는 두 말 할 나위 없이 압도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현재 시중에는 32형부터 43형, 55형, 65형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며, 65형(165cm) 제품을 살펴보면 가격대가 5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다. 동급 수준의 대기업 제품이 100만원대를 호가한다는 점과 비교하면 압도적인 가성비를 나타낸다.

그렇다고 성능과 품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65형 제품 기준으로 4K UHD 화질 지원, 178도 광시야각 지원, 60Hz 지원, 고정명암비 5000:1, 6ms의 응답속도, 20W의 듀얼 스피커, MHL 기능 지원 및 RF 단자, HDMI 단자, 컴포넌트, 옵티컬, 라인-아웃, USB 등의 단자를 지원해 스마트폰은 물론 블루레이 플레이어, 홈씨어터, PS4, XBOX, 닌텐도 Wii2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다.

MAI TV의 인기 배경은 제이케이랩스의 기술력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MAI TV는 객실 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TV 시스템을 갖추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뛰어난 가성비에도 불구하고 높은 품질의 성능을 갖추고 있는 이유는 제이케이랩스의 뛰어난 기술력이 배경이다.
제이케이랩스는 창립 이후 가장 먼저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했다. MAI TV 브랜드 출시에 앞서 의료기기 판매 허가를 취득했고, MAI TV를 출시하면서는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증을 모두 마쳤고, 9개 양산품에 대한 전기 및 전파 인증도 모두 완료했다.

최근에는 부팅로고 변경 방법 및 장치에 대한 특허와 직진성 스피커에 대한 특허 출원을 준비 중이며, 백라이트 반사판에 대한 특허도 취득했다. 대기업 제품 대비 절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신 트렌드의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것은 이 같은 제이케이랩스의 기술력이 뒷받침된 결과다.

특히 제이케이랩스는 사업영역도 넓다. 디스플레이 주변기기 유통과 함께 키오스크 DID 제조, 의료용 판독 디스플레이 제조는 물론, 삼성전자, LG전자의 판넬 수출, LED TV 및 의료장비 수출 등 유통과 제조를 결합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도 양주에 공장을 신축한 상황이다.

이 같은 제이케이랩스의 경영이념과 기술력이 결집된 MAI TV는 높은 가성비로 객실에 적합한 TV 브랜드로써, 앞으로 숙박업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문의 : 1811-8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