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는 ‘단 하나의 사랑’, 예능은 ‘라디오스타’가 인기

호텔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무비넷 POOQ ZONE’을 서비스하고 있는 (주)씨엔에스미디어가 지난 5월 한 달 동안 집계된 숙박업 객실 내 영화 순위를 발표했다.

먼저 무비넷 최신영화 중에서는 현빈, 손예진 주연의 범죄물 ‘협상’이 1위에 올랐고, 액션 스릴러 장르의 ‘정글’, 액션코미디 장르의 ‘제일브레이크’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어 ‘엄마의레시피’, ‘언싱커블’, ‘디시젼: 리퀴데이션’, ‘더 게스트’, ‘2025 지구전쟁’, ‘미드나잇맨’, ‘더 배드 넌’이 뒤를 이었다.

최신영화를 제외한 인기영화에서는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주연의 ‘공작’이 호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 1위였으며, ‘탐정: 리턴즈’, ‘헌터킬러’, ‘원더’, ‘살인예술가’가 2위부터 5위의 순으로 집계됐다.

TV 다시보기 콘텐츠인 ‘무비넷 POOQ ZONE’에서는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이 호텔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TV 프로그램으로 1위에 꼽혔고, 이어 KBS2 주말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과 MBC 주말드라마 ‘이몽’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또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는 MBC ‘라디오스타’가 전체 순위 6위로 가장 순위가 높았고, 미드 중에서는 미국 ABC 방송국에서 방영 중인 MCU의 스핀오프 드라마 ‘에이전트오브쉴드’가 전체 순위 중 7위를 차지하면서 미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순위권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씨엔에스미디어는 PC와 TV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숙박업 전문 영화서비스 ‘무비넷’과 함께 숙박업 전용 POOQ 상품인 ‘무비넷 POOQ ZONE’도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또 7월 중에는 SK브로드밴드와의 제휴를 통해 IPTV와 연계된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