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감 넘치는 디자인 속 세련미, 최근 새단장 마친 ‘라인호텔’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연출은 라인호텔의 공통적인 콘셉트다.

김포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위치한 라인호텔은 김포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김포조각공원과는 15분 거리, 덕포진와 애기봉전망대와는 30분 거리, 각종 전시회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와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시 외곽의 넓은 대지 위에 자리해 넓은 주차 시설과 다채로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애초부터 디자인 호텔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구현했던 라인호텔이 최근 리모델링을 단행했다고 해서 살펴봤다.

업소명 : 라인호텔 
주소 : 경기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337
디자인콘셉트 : 내츄럴, 빈티지 
기타 : 관광공사 우수숙박업소 선정 
 
*취재협조_㈜VIP디자인          
시 외곽에 자리한 특유의 정취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라인호텔의 외관

다양한 서비스를 인테리어 녹여내다

라인호텔은 시 외곽에 위치한 장점을 십분 활용해 넓고 쾌적한 외부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카페, 귀빈층, 24시간 리셉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물품 보관소, 드라이클리닝과 같은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작은정원을 갖추고 있어 짧은 산책이 가능하고, 간단한 다과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루 일정을 끝낸 이후에는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 피로를 풀 수 있고, 호텔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같은 다채로운 서비스는 인테리어에도 그대로 구현됐다. 객실이 모두 다른 콘셉트로 디자인되면서 서비스만큼이나 폭 넓은 분위기를 접할 수 있는 것이다. 일반실은 공통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전반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벽면은 나무 재질의 벽면을 디자인을 침대 라인에 따라 하단부를 구성하고, 상단에는 깔끔한 무늬가 인상적인 타일로 마감해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또 다른 객실은 건물 구조를 활용해 벽돌 분위기로 마감한 빈티지 스타일, 또 다른 객실은 나무 재질을 전면 채택한 고급스러운 분위기 등 다양성을 접할 수 있다.

객실마다 서로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복도에서부터 출입구, 객실, 욕실까지 일관성있게 구현한 모던 콘셉트

 

일반실과 다른 모던풍의 하이클래스

다양한 콘셉트가 인상적인 일반실과 달리 더블 베드 룸이나 특실 등은 모던풍의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특히 강조하고 있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 스타일은 복도에서부터 출입구, 객실을 지나 욕실까지 일관되다. 특히 복도의 벽면이나 욕실 벽면은 벽돌과 시멘트를 그대로 노출한 것과 같은 빈티지 스타일까지 가미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더했다.

그렇다고 천편일률적인 모던풍의 스타일만 고집한 것은 아니다. 일반적인 트윈 베드 룸의 경우에도 다양한 스타일을 구현했다. 전반적으로 나무 재질의 마감재, 타일, 벽돌, 컬러풀한 포인트 색 등으로 저마다의 차이를 구현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포인트 자재와 색으로 특별한 분위기의 차이를 만드는 것은 VIP디자인의 노하우가 결집된 결과로 보인다. 리모델링을 통해 시 외곽에 위치한 장점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한 김포 라인호텔의 내일이 기대된다.

라인호텔의 모든 객실은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