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사연 응모해 호캉스 고객 지원 이벤트

데일리호텔이 지난 2월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는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를 발표했다. 또 오는 28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함께할 팀을 꾸려 호캉스를 가야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팀 전원에게 인당 20만원의 호캉스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천만원 받고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직장인 동호회, 대학교 동아리, 과제 팀 등 팀의 성격은 관계없으며, 한 팀당 최대 팀원 수는 10인이다. 당첨자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호텔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약 130여명의 호텔 전문가들은 지난 2월 열린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서울 신라호텔을 가장 많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확인된 호캉스 패턴은 크게 세 가지로, 호텔과 주변 시설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형, 휴식에 초점을 맞춘 힐링형, 그리고 핫플레이스에 주목하는 트렌드 리딩형 등이 주된 호캉스 유형으로 나타났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매일 단 하나의 특1급 호텔을 24시간 선착순 특가에 제공하는 ‘오늘만 이 가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9일 하루동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최저 10만9천9백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