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아동 모두 만족할 위 두(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 선보여

그랜드 힐튼 서울이 세계적인 인지도의 역할놀이 장난감 ‘플레이모빌'을 활용한 ‘위 두(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독일에서 온 플레이모빌은 1974년 탄생 이후 지금까지 5700개가 넘는 시리즈가 탄생했으며, 100개국에서 30억개 이상 판매된 인기 장난감이다. 한국에서 플레이모빌 피규어는 어린이를 넘어 성인층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높다.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호텔 PB 브랜드 ‘H셀렉트’ 비치볼, 모이스처 마스크 팩 5매,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21만9,000원부터다.

성인 플레이모빌 팬을 위한 패키지도 마련됐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2인 성인 조식, 플레이모빌 ‘모던 돌 하우스’ 피규어 세트,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알파인 델리&카페 1만원 이용권, H셀렉트 여름 3종 세트, 모이스처 마스크팩 5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27만4,000원부터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