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사로잡히다

벨리노S호텔은 기존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되, 세월에 구애받지 않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춰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외관부터 살펴보면,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마감재와 무채색의 활용이 돋보인다. 특히 간접조명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야간에는 극대화된 고급스러운 부누이기를 느낄 수 있다. 이어서 어둡고 폐쇄적인 공간이었던 로비는 리모델링을 통해 고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멋스러운 커뮤니티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중후한 분위기의 서재를 로비 한편에 마련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고 있다. 또한 나뭇결이 살아있는 짙은 브라운색상의 바닥재와 가죽소재의 의자가 조화를 이루며 엔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중심부에는 대형 샹들리에 조명을 설치하여 한층 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 점이 눈길을 끈다. 고객들이 커피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공간은 내추럴한 마감재와 간접조명 등을 활용하여 고객들이 부담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던&빈티지 콘셉트로 연출되었다.

한편, 임시방편으로 만들어 놓은 듯한 기존 주차공간은 차고마다 자동문을 설치하여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동시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주차 공간으로 변신했다. 특히 호텔 입구 근처에는 장애우를 위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내추럴 그리고 모던함의 극대화
 
벨리노S호텔은 화려한 장식없이 나뭇결이 느껴지는 원목과 엔틱한 느낌의 가구만으로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곳의 객실들은 독특한 구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무채색, 실루엣이 강조된 조명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아늑한 휴식공간은 제안한다.

이어서 객실마다 마감재와 천장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객실 곳곳에 블랙 프레임의 원목가구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는 대리석 타일, 감성을 자극하는 조명 등을 적절히 배치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색상과 중후한 멋을 풍기는 짙은 브라운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침구류는 객실 중심을 차지하며 무겁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연출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