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명 : 달이빛나는밤에호텔

구분 : 리모델링

주소 : 충남 서천군 장항읍 원수리 132-75

디자인콘셉트 : 블랙&화이트, 모던빈티지

* 시공 및 취재협조 : (주)VIP Design (1588-2737)

톡 톡, 감성을 터치하는 객실 인테리어

달밤호텔은 기존의 객실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여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새롭게 탄생한 객실을 살펴보면, 오랜 세월이 흘러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 수 있을 만큼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또한 해당 호텔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블랙&화이트 콘셉트를 객실에 적용하여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화려한 인테리어 요소 대신, 화이트와 블랙색상을 교차시켜 독특한 패턴을 만들어 벽면을 장식한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지그재그 블랙패턴이 새겨진 새하얀 침구를 블랙&화이트 패턴 벽면과 조화를 이루도록 매치하여 아늑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한 점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유일하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된 흑백사진은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어서 달밤호텔에서는 빈티지한 감성과 모던한 분위기가 적절히 섞인 또 하나의 블랙&화이트 콘셉트의 객실을 만나 볼 수 있다. 투박하면서 거친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빈티지 스타일의 우드 마감재로 벽면을 장식한 후, 그 위를 블랙색상의 프레임으로 뒤덮어 독창적인 스타일의 객실을 연출한 점이 돋보인다. 더불어 블랙&화이트 콘셉트를 강조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블랙색상의 침대프레임과 디자인 조명, 새하얀 침구를 적절히 매치했다. 화이트 타일과 블랙 타일로 꾸며진 욕실 또한 객실과 일관된 디자인 콘셉트를 보여준다.

화이트 패턴으로 공간에 감각을 더하다

달밤호텔은 화이트 패턴과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깨끗한 인상을 심어주는 동시에 매력적인 객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달밤호텔은 다소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가 풍겨졌던 기존 객실에서 벗어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과 화사함이 묻어나는 휴식공간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니멀리즘한 스타일의 일부 객실은 거울과 화이트 색상의 프레임만으로 클래식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하여 고객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한다. 해당 객실의 가구와 전자제품, 소품 또한 군더더기 없이 담백한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춰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하여 배치한 점이 돋보인다. 더불어 개성있는 디자인 조명을 인테리어 포인트 요소로 활용하여 감각적인 객실을 완성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어서 달밤호텔에서는 화이트 색상과 포인트 컬러를 대조하여 모던하면서 도시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객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객실은 별다른 소품없이 화이트 색상의 프레임과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전구 형태의 조명만으로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짙은 하늘색 배경과 지그재그 화이트 패턴으로 연출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화이트 프레임과 거울로 이루어진 벽장식, 포인트 컬러, 블랙&화이트의 가구, 소품 등이 적절히 매치되어 있는 해당 객실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분위기의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 거울과 화이트 패턴으로 세련미와 모던함을 강조한 객실과 욕실

▲ 짙은 하늘색의 벽면 위에 새겨진 지그재그 화이트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