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인증을 취득한 욕실제품으로 힐링공간을 연출해드립니다."

호텔맨이 찾아가는 욕실전문 제조기업!


생산시스템을 갖춘 욕실제품 전문기업

숙박업 경영자들은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욕실 혹은 야외테라스에 스파시설 등을 설치하여 차별화된 휴식공간을 연출하는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침실과 욕실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욕조가 침대 옆에 설치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미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욕실 관련 제품들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는 추세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인터쿠아는 욕조 생산시스템을 기반으로 KS인증을 취득할 만큼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크릴 일반욕조와 위생도기, 욕실 악세사리 등을 개발하고 공급하는데 앞장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설재한 대표는 "국내의 욕실문화를 선도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2003년 인터쿠아를 설립했다. 욕조 제조공장을 기반으로 품질, 디자인, 가격 등 다양한 방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아크릴 일반욕조뿐만 아니라 세면대, 수전류, 수입욕조, 등 다양한 종류의 욕실 제품을 종합적으로 공급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서 "최근 중소형 호텔, 모텔에서도 파티룸과 같은 일부 객실에 고급형 스파/월풀 시설을 설치하고, 욕실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을 제공하는 추세이다. 고객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욕실제품들을 개발하고 생산하여 숙박시설에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덧붙였다.

기존 진공성형 방식에서 벗어나, 친환경 액상 아크릴 합성물을 주조하여 인체에 무해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욕조와 세면기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내후성과 안정성이 우수한 아크릴 고유의 특징을 활용하여 표면 강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제품들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올해 KS인증을 취득한 수전류를 새롭게 출시했다. 레버와 토수구까지 직선으로 단정하게 마무리된 바디를 자랑하는 카덴차 시리즈 수전은 깔끔한 실루엣과 세련된 재질감을 선보여 미니멀한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이외에도 사각형의 직선이 돋보이는 선반형 레인샤워기(프리모 시리즈)는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하자 없는 제품으로 고객만족도 UP

인터쿠아는 생상공장과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숙박사업자들이 원하는 욕실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5년이 넘는 세월동안 구축한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며 욕실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인터쿠아는 고객제일주의를 원칙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와 신속한 사후관리 서비스(1년 무상A/S)를 시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인터쿠아는 제품 문의를 받을 경우, 자신있게 고객을 공장으로 초대한다. 실제로 고객들이 공장을 방문하여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완성품을 직접 확인하고,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욕실제품들을 구매한다. 고객들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보장하는 인터쿠아의 제품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대부분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깔끔한 실루엣과 세련된 재질감을 선보이는 카덴차 시리즈 수전

 

욕실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모던하게 연출하는 선반형 레인샤워기(프리모 시리즈)

숙박사업자들이 욕조를 비롯해 수전류, 위생기기 등을 구매할 때, 영업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사후관리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루어지는지를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단순히 가격만을 고려하여 제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회사를 방문하여 직접 제품의 생산과정과 완성품을 세심하게 살펴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인터쿠아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세심하게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제품전시장(쇼룸)을 포함한 2천평 규모의 신축 공장을 2018년 10월 말까지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회사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 동시에 고객의 제품체험 기호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부가가치 높은 욕실제품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여 숙박시설의 욕실문화를 새롭게 창출해 나갈 것이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