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부담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숙박시설을 연출해보세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채널 가득한 '만능 박스'

'딜라이브플러스 OTT 셋톱박스'

최근 멀테미디어 서비스 전문기업 (주)딜라이브에서 출시한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가 숙박사업자들의 콘텐츠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켜주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드라마, 엔터네인먼트 등 다양한 채널이 가득해 만능박스로 여겨지는 딜라이브플러스 OTT 박스는 인터넷 환경을 기반으로 방송 프로그램, 영화 등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OTT(Over The TOP) 서비스다.

해당 셋톱박스 하나만 숙박시설에 설치하면, 세계 최대의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인 '넷플릭스'의 주요 콘텐츠를 비롯해 국내외 인기 영화 및 드라마, 어린이를 위한 키즈 콘텐츠,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뮤직비디오, 예능프로그램 등 총 2천여편의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다.

▲ 국내 최고의 OTT서비스는 물론, 디지털방송,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멀티미디어 회사 (주)딜라이브

딜라이브플러스 OTT 박스는 기존 TV 상품과 달리 최초 장비 구입비 외에는 매월 요금납부 ,약정기간이 없다.

특히 초소형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유대와 이동이 용이하며, 개방형 인터넷과 연결하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형 화면으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현재 딜라이브는 무비&드라마, 독립영화,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추억의 명작명화와 애니 콘텐츠 등을 위주로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명작무비 App을 통해 오드리햅번 vs 마릴린먼로, 고전역사물의 히어로, 아카데미 수상명작, 스릴러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추억의 흑백 영화 등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기호에 맞는 명작 영화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올해 안으로 영화 600여편, 애니메이션 1200여편 등 총 1800여편의 콘텐츠를 명작무비App과 명작애니App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지난달 유료방송 업계 최초로 아프리카 TV를 디지털방송과 OTT박스에 동시 출시하는 등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딜라이브는 OTT 박스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쓸 계획이다.

한편, 딜라이브는 하반기에 UHD급 OTT박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와 OTT박스의 연동 등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