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최상의 힐링 공간을 연출하세요!

 

숙박업 경영자들이 랍리적인 비용으로 가장 손쉽게 객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일부 객실에 고품질의 안마의자를 설치한다면, 객실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안할 수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홈케어 건강용품 전문업체 (주)맥스케어가 나섰다. 지금부터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상의 힐링 공간을 연출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맥스케어에 주목해보자.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로 편안한 객실 연출

2003년 9월 병원장비 제조업체인 '메가메디칼'의 판매법인으로 사업을 시작한 (주)맥스케어는 서울 최초의 안마의자 전문매장인 '안마플라자'를 운영하며, 국내외 다양한 안마의자를 유통해왔다. 2010년에는 '리쏘(Lisso)'라는 안마의자 브랜드를 출시한 후,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개발하여 널리 공급하고 있다.

▲ (주)맥스케어 김주형 대표는 '품질 제일주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내구성이 우수한 안마의자를 개발해왔다.

▲ 안마의자 전문 매장인 '안마플라자'를 운영하며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최상의 힐링 공간을 구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주형 대표는 "맥스케어는 가구브랜드인 에넥스, 듀오백 등의 업체에 안마의자를 공급하고 있으며,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공급사이기도 하다. 자사의 안마의자는 일본 파나소닉의 안마의자를 생산하는 공장에서 OEM 방식으로 생산된다. 현재 우리는 내구성이 뛰어난 리쏘 브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리스, 할부 등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중소형 호텔·모텔에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우리는 제품의 내구성과 완성도를 위해 제조원가와 타협하지 않는다. 고객들이 오랫동안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우수한 외피를 적용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 결과, 리쏘 안마의자는 네이버 누계 판매 순위 1위에 올라 있을 정도로 제품의 수요와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우리는 국내 최초로 기업,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안마의자 리스 및 렌탈 금융을 적용하여 전국의 숙박시설에 다량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지금까지 전국 100여곳의 숙박시설에 제품을 납품했으며, 다중시설 전다마 서비스팀을 기반으로 약정기간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자사의 안마의자를 객실에 설치한 숙박사업자들은 매출 증대 및 고객만족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본 후, 주변에 소개해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맥스케어는 자체적으로 구성한 디자인팀을 기반으로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안마의자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현재 안마의자 구산화를 준비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한국에서 생산한 안마의자를 해외시장에 수출할 계획이다. 향후 당사는 홈케어 건강용품 전문업체로서 안마의자 외에도 공기청정기, 반식욕기, 발마사지기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