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숙박업소 침구류를 제공합니다"

 

최근 현대인들이 수면의 질을 중요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편안한 잠자리를 결정짓는 침구류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급 침구류를 찾는 숙박사업자가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숙박업소 침구류 맞춤제작 업체 (주)유명침구는 30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선보여 업계로부터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고품질 제품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을 감동시키다

숙박업소에서 침구류는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매개체인 동시에 객실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인테리어 요소이다. 이를 30여년 전부터 주목해온 유명침구는 창립 이래 최상급 침구류 생산에만 매진해왔다. 그 결과 현재 국내 최고의 종합 침구류 전문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주)유명침구 채호석 대표는 "1988년 가정이불 맞춤제작 서비스 제공을 시작으로 노하우를 쌓은 끝에 1995년부터 본격적으로 숙박업소 침구류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사업에 뛰어들었다."라며, "옛 방식을 고집하지 않고 온오프라인상의 소통체계를 구축하여 적극적으로 고객별 맞춤지원을 해 나가고 있으며 직원들과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우리는 현재 듀베커버와 시트를 비롯한 기본적인 침구류 외에도 객실 인테리어에 효과적인 사계절이불을 집중적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채 대표는 "특히 자가드 원단으로 제작되는 사계절이불의 경우 계절마다 변화하는 침구류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라며, "이 뿐만 아니라 사계절 이불은 봄, 가을, 겨울에 걸쳐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고 원단이 두꺼워 보온성이 뛰어나며 세탁시 손상이 덜되기 때문에 숙박시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무엇보다 사후관리는 곧 고객과의 신뢰이기 떄문에 A/S 시스템 구축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침구류는 잦은 사용과 세탁이 불가피한 제품이기 때문에 고객의 요청이 있으면 발 빠르게 제품을 수거해 작은 손상일지라도 A/S를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과의 두터운 신뢰를 쌓아온 유명침구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작년 연 매출 50억을 달성했다. 또한 유명침구의 침구류가 납품되는 업소는 신라스테이를 비롯해 전국 7천여 개가 넘는다.

이와 같은 놀라운 성장에 대해 (주)유명침구 채호석 대표는 "우리는 철저한 사업계획에 따라 준비기와 도입기 그리고 성숙기를 걸쳐 성장해온 회사이다."라며, "수년전부터 쌓아온 탄탄한 기본을 바탕으로 2014년부터 고급호텔과 고급 펜션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폭발적으로 신규시장을 확대하여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채호석 대표는 "지금까지 우리 회사는 다른 것에 한눈팔지 않고 침구류에만 전념하며 숙박업소 전용 침구류 맞춤제작을 주도해왔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제품 개발에 힘써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