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특허 받은 스파욕조로 고객에게 힐링을 선물하세요"

욕실이 지닌 공간의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 단순히 씻는 공간을 넘어 휴식을 통해 재충전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차별화된 욕실을 연출하여 경쟁력을 창출하는 숙박시설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스파욕조 전문업체 '뉴스파'는 국제특허를 받을 만큼 성능이 뛰어난 스파욕조를 제공하여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최근 뉴스파는 자사의 제품으로 구성된 여성전용 스파테라피샵을 운영하고 있다.

잔고장 없는 '스파욕조'로 최상의 휴식 선사

최근 스파 시설을 갖춘 숙박시설이 새로운 힐링(healing) 공간으로 각광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파욕조를 활용하여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기를 원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많은 숙박사업자들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품질과 사후관리 서비스가 우수한 스파 시설을 찾고 있다. 이들을 위해 스파욕조 전문제조 업체 뉴스파가 나섰다.

2001년 설립된 뉴스파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스파욕조의 문제점을 개선한 '명품 스파욕조'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사)대한숙박업중앙회 공식협력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상배 대표는 "뉴스파는 국내특허 3건과 국제특허 5건(미국, 일본, 캐나다, 러시아, 대만)을 획득할 만큼 우수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스파욕조를 직접 생산한다. 당사의 스파욕조는 욕조벽에 물이 분사되는 월풀욕조와 달리, 욕조바닥에서 공기가 분사된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월풀욕조의 경우, 구조상 완전배수가 불가하므로 분사 노즐 속과 모터내부에 목욕한 물이 남아있어 비위생적이고 질병을 옮기는 박테리아들이 번식하기 쉽다. 또한 습식모터를 사용하여 잦은 고장이 발생한다. 반면, 뉴스파의 스파욕조는 복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체개발한 모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잔고장이 없다. 또한 점검구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모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완전배수가 가능해 위생적이고 제품을 유지관리하기가 수월하다"고 덧붙였다.

계속해서 "오염된 환경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목욕'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스파시설을 통해 즐기는 목욕은 사람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그러나 스파욕조 가격이 매우 고가이기 떄문에 이를 대신하여 월풀을 많이 사용해왔다. 이에 따라 뉴스파는 숙박시설은 물론, 일반가정에서도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성능과 효능이 뛰어난 스파욕조를 직접 개발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현재까지 뉴스파는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지닌 고정식 스파욕조, 독립형 스파욕조, 대형 스파욕조, 스파모터 등을 전국 약 1만 5천여개의 숙박시설에 공급해왔다. 제품별로 3~5년의 무상 수리기간을 두고 있으며, 고장률이 거의 없어 숙박사업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끝으로 "최근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여성전용 스파테라피샵'을 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다. 뉴스파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사업자분들은 이곳을 방문해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스파욕조를 꾸준히 개발하여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