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원단, 세련된 디자인의 침구류로 객실의 품격을 높이세요!"

 

 

▲ 숙박침구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는 서현침구(주)

잦은 세탁이 필요한 숙박시설의 침구류느 원단이 쉽게 마모되고 오염으로 인해 색이 변질되기 쉬워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침구류보다 수명이 짧다. 또한 투숙객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숙박사업자들은 침구류를 선택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이 가운데 서현침구(주)는 2003년 창립 이래 직영공장을 통한 생산체제를 도입하여 숙박시설에 최적화된 침구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숙박사업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품질, 가격, 납기 모든 면에서 고객 만족시켜 

숙박시설의 침구류는 단순히 덮고 자는 1차원적인 용도에서 벗어나,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유도하고 객실의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때문에 숙박사업자들은 질이 좋은 침구류를 고집하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질이 좋더라도 숙박시설의 침구류는 잦은 세탁으로 인해 오랫동안 사용하기 어렵고 오염물질에 노출되기 쉬워 '값 비싼 소모품'으로 여겨지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서현침구는 숙박업소에 최적화된 침구류 생산과 침구류의 고급화 선도를 목표로, 직영공장 생산체제를 갖춰 10여년 이상 호텔·모텔을 대상으로 양질의 침구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왔다.

서현침구(주) 심상근 대표는 "직영공장 생산체제를 통해 재직, 가공, 납품 총 3단계의 생산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작시간을 단축시켜 납품을 빠르게 할 수 있다"라며, "이로 인해 서현침구의 침구류는 품질, 가격, 납기 등 모든 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직영공장 생산체제를 도입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어서 "우리는 침구류 제작의 가장 처음 단계이자 품질을 결정짓는 원단 재직과정에서 섬유 품질을 인정받은 최고급 원단만을 고집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라며, "특히 숙박시설에 최적화된 자가드 소재의 침구류가 주력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가드 원단은 다양한 면 종류와 직조하면서 무늬를 짜 넣는 재직 방식으로 계절마다 변화하는 침구류의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을 뿐마나 아니라, 다른 원단에 비해 두꺼워 보온성이 좋고 세탁시 손상이 덜해 숙박시설 침구류의 소재로 매우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심상근 대표는 "단순히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원단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침구를 선택하면 몇 차례 세탁 후 버리게 될 수 있다"라며, "서현침구의 제품은 사용할수록 진가가 발휘되는 제품이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납품시 원단 소재의 특징과 주의사항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라며, "추후 고객이 A/S를 요청할 경우, 가능한 범위 내에서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정성껏 수선을 해드린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지금까지 믿고 이용해주시는 전국 2천여개의 호텔·모텔 사장님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성장하는 서현침구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