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품질과 서비스로 수면의 질과 고객만족도를 높여드리겠습니다."

 

'하늘채' 브랜드 앞세워 '퀀텀에너지' 전달

휴식을 목적으로 지친 심신을 이끌고 숙박시설을 찾은 고객들이 객실에 마련된 침대에 눕는 순간, 온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듯한 푹신함을 느낀다면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이다. 반대로 침대의 질이 낮다면 해당 숙박시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급격하게 떨어질 것이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는 대부분의 숙박사업자들은 좋은 매트리스를 구입하는데 많은 심혈을 기울인다. 이 가운데, 대성퍼니처는 '하늘채'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며 숙박사업자들의 침대관련 고민을 속시원하게 해결해주고 있다.

황재칠 대표는 "지난 30여년 동안 가구업계에 종사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 대성퍼니처를 설립하여 광명본사, 총판(경북, 경남), 수도권 및 지방 거점에 위치한 250곳의 가구대리점을 중심으로 프리미엄급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하늘 위에 떠있는 구름처럼 푹신한 매트리스를 숙박시설에 전문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하늘채'라는 브랜드를 내걸고, 최상의 힐링에너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삶속에서 사람들은 많은 시간을 들여 '수면'을 통해 휴식을 취한다. 수면의 질을 높이면 높일수록 우리의 인생은 윤택해진다고 생각한다. 이에 하늘채는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하자'라는 운영철학을 바탕으로, 퀀텀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원탑, 볼라텍스 등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핸드메이드 터프팅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완벽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터프팅공법은 매트리스의 상하면을 고정시켜 내장재를 오랫동안 보호한다"고 덧붙였다.

계속해서 "오랜 연구 끝에 하늘채는 땀흡수&수분배출, 항균·탈취, UV차단, 음이온 발산, 혈류개선 등의 기능을 지닌 '퀀텀섬유'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생산하는데 성공했다. 참고로 퀀텀섬유는 살아있는 돌속의 생명체인 퀀텀을 원사에 융합하여 만든 섬유이다. 해당 섬유로 만들어진 하늘채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사람들이 잠을 자는 동안 환원(재생)성 에너지를 공급하여 수면의 질을 향상시킨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하늘채는 숙박시설의 종류에 맞는 매트리스를 제공한다. 리조트와 펜션의 경우, 부드러운 쿠션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원탑과 볼라텍스가 인기가 많다. 두 제품 모두 독립스프링을 사용하고 있으며, 잠자리에 예민한 사람들이 이질감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한 매트리스다. 반면, 중소형 모텔과 호텔의 경우 저렴하면서도 관리하기 용이한 기본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기본 매트리스는 상단과 하단이 동일하게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매트리스 상단이 오렴되었을 경우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에 지퍼가 달려있어 세탁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 대성퍼니처 황재칠 대표는 '하늘채'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첨단신소재인 '퀀텀섬유'로 

이루어진 최상의 매트리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1.(왼쪽) 황 대표가 세계 최고의 다기능성 힐링섬유인 퀀텀섬유의 원료를 직접 보여주며 설명을 이어나가고 있다.

2.(가운데) 주로 펜션과 리조트에 공급되고 있는 하늘채의 원탑에는 셀텍스폼이 적용되어 있어 소프트함이 강하다.

3.(오른쪽) 하늘채의 기본 매트리스는 저렴하면서도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해 모텔, 호텔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하늘채는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수면의 질, 고객만족도 모두 'UP'

대성퍼니처는 정직한 품질과 가격으로 침대를 공급하며 숙박사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평택 라마다 비즈니스호텔, 제주도 리조트,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등 전국 150개소에 제품을 납품했으며, 하늘채 침대를 사용한 고객들은 다른 곳에 제품을 소개해줄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황 대표는 "숙박시설에 제품을 납품할 때에는 고객이 몰리는 입실시간과 퇴실시간을 충분히 고려하여 납품 및 설치날짜를 최대한 맞추어 드리고 있다. 또한 하늘채의 모든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의 사이즈는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지금까지 제품을 납품한 가구대리점과 숙박시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신제품을 개발하고 샘플링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 신속하게 피드백을 제공하고, 1년 무상 A/S정책을 진행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앞서 설명한 것처럼 숙박사업자들의 입장을 최대한 고려하여 제품을 정직하게 생산하여 공급해온 결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3월 초 경기도 광주에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앞으로도 하늘채는 숙박시설 이용고객들이 최상의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그동안 받아온 숙박사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행사 등을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