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욕실에서의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세요!"

미끄럼방지안전매트 전문  블리스 홈

최근 호텔업계에서는 호텔등급평가제도에 따라 욕실에 고무매트를 필수적으로 설치하고 있는 가운데, 미끄럼방지안전매트 전문기업 블리스 홈에서 선보인 '미끄럼방지 안전매트'가 욕실 미끄럼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는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 라탄(보급형 40X60)
 
 
▲ 롱 스퀘어(욕조비치형 35X75)
 
▲ 모던(소형 35X56)

욕실에서의 고객안전을 지키다

최근 숙박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블리스 홈의 미끄럼방지안전매트는 친환경 소재인 천연고무로 만들어졌으며 욕조 안, 샤워부스, 화장실 앞 등 미끄러운 곳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 제품의 뒷면은 흡착판으로 설계되어 있어 마찰력이 강해 숙박시설 이용 고객이 욕실에서 미끄러지는 사고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블리스 홈 김선봉 대표는 "저희 회사의 미끄럼방지안전매트는 항균처리가 되어 있어 곰팡이와 세균번식을 억제하고 세척도 간편하여 특히 사후관리를 중시하는 숙박시설에서 선호하는 제품이다"라며 "현재 국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본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동시에 전 세계 30여개 국에 수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10여년 동안 무역회사에 다니면서 해외출장이 많았던 저는 해외 유명호텔에 머물면서 항상 비치되어 있더너 고무매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2013년에 주방욕실제품을 전문으로 유통하는 회사인 블리스 홈을 설립하게 되었다"라며 "이후 23년의 고무매트 베테랑 제조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현재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외 주요 호텔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조선 제일의 거상 임상옥이 말했던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다'라는 구절을 가슴에 새기며 블리스 홈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원칙으로 협력사와 고객사들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블리스 홈은 최단의 유통경로를 확보하고 있는 동시에 23년의 제조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욕실 미끄럼방지 안전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경쟁력을 더욱 키워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욕실에서 미끄러지는 사고가 연간 1만 건이 넘으며 사망건수도 100건 이상이다"라며 "이러한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동종업계와 함께 노력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리스 홈은 지금까지 국내에서 개최된 호텔관련 산업전시회에 3회 이상 참가하여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해왔으며, 국내를 대표하는 욕실매트전문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왔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