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호텔·모텔 침구를 최적의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숙박시설 침구 전문업체 한데코

△ 한데코에서 선보이는 베게솜, 고무줄시트, 무지시트

숙박시설의 침구는 청결한 객실 이미지를 결정짓는 동시에 투숙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주요 요소이다. 또한 숙박업 특성상 잦은 세탁이 필요한 침구류는 쉽게 손상되어 수명이 일반 가정용 침구보다 짧다. 이에 따라 숙박업 종사자들은 조금이라도 수명을 늘리기 위해 내구성이 좋은 소재의 침구류르르 찾는다. 이 가운데 호텔·모텔 침구 전문업체 한데코는 맞춤제작을 통해 최상의 침구를 제공하여 숙박사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문과 동시에 맞춤제작 진행

호텔·모텔 침구 전문업체 한데코는 주문과 동시에 맞춤제작을 진행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침구류를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데코는 단순히 침구를 만드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숙박문화를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일념아래,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품을 제대로 만들기 위해 다급한 주문은 받지 않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데코 최연옥 대표는 "숙박시설에 필요한 많은 제품 가운데 특히 침구류는 투숙객의 피부와 닿는 제품일 뿐만 아니라 객실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인테리어 요소이기 때문에 숙박사업자들이 하자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침구류를 찾고 있다"라며, "우리 한데코는 내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주문과 동시에 이루어지는 맞춤제작 방식으로 최고급 침구류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지금까지 한데코는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자 최고급 원·부자재를 사용하여 각 분야별로 우수한 경력을 지닌 관리자, 재단사, 봉제사, 시다의 손에 걸쳐 숙박시설에 꼭 맞는 이불, 이불솜, 침대시트, 침대커버, 베개커버, 방수패드, 세면타올, 바스타올, 실크가운 등을 제작해왔다"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는 밤낮구분 없이 근무하는 숙박사업자들의 입장을 최대한 고려하여 24시간 상담문의를 받고 있으며 철저한 A/S를 통해 고객과의 높은 신뢰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무조건적인 이익창출 보다는 여유로운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숙박공간을 형성하는데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끝으로 한데코 최연옥 대표는 "지금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고객에게 기분 좋은 제품을 선보인다는 일념하나로 우직하게 걸어왔다"라며, "앞으로도 최고급 원·부자재 사용과 신뢰할 수 있는 가격, 철저한 사후관리를 고집하여 호텔·모텔 침구 전문시장을 이끄는 한데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