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시설의 수압·냉온수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해드립니다"

펌프 출장수리업체 마중물펌프산업

△ 일반압력방식 가압펌프 → 화랑인버터 가압펌프로 교체
 
위생시설과 휴식공간을 함께 갖춘 숙박시설 특성상 수압이 낮거나 냉온수 격차가 심해 욕실 내 물 사용에 문제가 생길 경우 고객 만족도에 악영향을 끼친다. 인테리어와 서비스가 아무리 좋더라도 기본적인 청결, 소음, 물 사용 등에 문제가 생기면 고객의 재방문율은 현저히 떨어진다. 이 가운데 펌프 판매·유지보수 전문 업체인 마중물펌프산업은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낮은 수압, 펌프소음, 냉온수 격차 문제를 신속정확하게 해결하여 숙박사업자들로부터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숙박시설의 심장, 펌프를 책임지다!
펌프를 설치할 경우 배관에 누수가 생기지 않을까 고민하는 숙박사업자들이 많다. 이들은 자연압력(옥상 물탱크) 방식을 고집하여 낮은 수압으로 인해 종종 고객들로부터 불평을 듣는 경우가 있다. 더불어 냉온수 격차가 지나치게 심하거나 일반 압력방식 펌프를 사용해 심한 소음문제를 겪고 있는 숙박업소들 또한 적지 않다.
이 가운데, 2013년에 설립된 마중물펌프산업(이하 마중물)은 고객이 부르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탁월한 기술로 숙박시설의 수압, 냉온수 문제를 속시원하게 해결하여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실제로 최근 마중물은 경기도 시흥 정왕동에 위치한 한 모텔에 설치되어 있던 일반압력방식 가압펌프를 화랑인버터 가압펌프로 교체하느 ㄴ작업을 진행했다. 해당 모텔의 리모델링 당시 설비업체가 옥상에 일반 압력시 펌프를 설치했는데 펌프를 가동할 때마다 고층부 소음이 심해 손님의 항의가 끊이질 않았던 것이다. 화랑인버터 가압펌프로 교체 후 소음이 전혀 발생하지 않음을 확인 한 모텔의 사장님은 안심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장호연 대표는 "저희 마중물은 펌프판매 및 유지보수 전문 업체로 모텔·호텔을 비롯한 사우나, 아파트, 빌딩에 사용되는 모든 펌프를 관리하고 있다"며 :"심장이 온 몸에 피를 공급하듯이, 건물에 설치된 펌프는 물을 아래에서 높은 곳으로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건물의 심장이 바로 펌프이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현재 소형인버터펌프, 부스타펌프, 가압펌프, 소방펌프 등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화랑시스템의 인버터 가압펌프 하나면 낮은 수압, 펌프 소음, 심한 냉온수 격차 문제 등 물과 고나련된 모든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더 이상 숙박사업자들이 관련 문제를 방치하지 말고, 속 시원히 해결하여 고객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처음 펌프에 부은 한 바가지의 물을 마중물이라고 한다. 이처럼 마중물은 어떤 것을 얻으려면 무언가를 주어야 받는다는 것을 인지시켜준다"며 "저희 마중물펌프산업은 마중물의 의미를 항상 되새기며 건물의 심장인 펌프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책임지고 해결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