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시설에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찾고 계신가요?"

호텔·모텔 침대 매트리스 전문 미성침대

▲ 미성침대는 특수 내장재를 사용하여 꺼짐현상을 최소화한 매트리스를 생산하는데 힘쓰고 있다.

숙박시설의 고급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침대 매트리스의 종류 또한 독립쿠션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 코코넛팜, 견면, 마블, 압축스폰지, 오가닉 텐셀원단, 방염원단 등으로 고급화·세분화되고 있다. 특히 호텔·모텔 전용 매트리스는 일반 가정용보다 훨씬 견고해야 함은 물론 스프링 꺼짐이 없고,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숙박시설 전용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미성침대는 1980년대부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숙박시설 전용 침대 매트리스를 생산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꺼짐현상 최소화한 매트리스 생산에 주력

숙박시설의 침대는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책임지고 객실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대문에 숙박사업자들은 침대를 고를 때 어느 제품보다 심혈을 기울인다. 좋은 침대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질 좋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다ㅏ.

이 가운데, 미성침대는 1980년대부터 축적해온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스프링 제조부터 원단 누빔, 매트봉합, 고급형 자수삽입, 자동 포장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생산시스템을 갖춰 숙박시설 전용 매트리스를 공급하여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재철 대표는 "미성침대는 숙박시설에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전문 제조하는 업체로,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와는 차원이 다른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대부분의 숙박사업자들은 매트리스 꺼짐현상을 최대한 지연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 이에 미성침대는 특수 내장재를 사용하여 스프링이 꺼지는 것을 최소화하고 오랫동안 탄탄하게 유지되는 매트리스를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매트리스 커버 오염에 대해 걱정하는 숙박사업자들이 많다. 이러한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미성침구는 자체 생산하는 방수 레자 패드를 함께 권해드리고 있다. 더불어 영업에 전혀 지장을 끼치지 않고 전문 설치기사가 사업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설치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품질 보증은 물론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제품교환, 제품수리 등 A/S를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처리한다. 이에 감동하여 재주문하는 고객이 상당히 많고, 주변 업소들을 소개해 줄 정도로 숙박사업자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동안 잘못된 매트리스를 구입하여 몇 개월 만에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숙박사업자분들을 많이 봐왔다. 매트리스를 만져보거나 누웠을 대 꺼진 곳은 없는지, 매트리스 커버가 늘어지지는 않았는지 스프링 보호대가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를 꼼꼼하게 확인한 후 제품을 구입할 것을 권한다. 특히 저렴하다는 이유로 숙박시설 전용 매트리스 생산업체가 아닌 비전문 생산업체로부터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다 보면 내장재의 부실로 인해 매트리스가 금방 꺼지거나 뒤틀리는 현상이 발생할 확률이 높다. 또한 A/S를 요청하더라도 직접 생산업체가 아닌 경우 사후관리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