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모텔을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싶으신가요?"

 

▲ 블루원씨엔아이는 셀프체크인과 같은 무인시스템을 비롯해 객실관리시스템, 노하드시스템 등 호텔·모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객실관리솔루션기업 블루원씨엔아이는 지난 15년 동안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는 호텔·모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해왔다. 또한 블루원씨엔아이는 스마트하게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싶은 숙박사업자들에게 셀프체크인과 같은 무인시스템을 비롯해 조명제어박스, 차임벨, 도어락, 키홀더, 노하드 등으로 구성된 맞춤형 통합객실관리시스템을 제공하여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호텔·모텔에 최적화된 객실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다

블루원씨엔아이는 PC렌탈을 시작으로 CCTV, 객실관리시스템, 온라인 광고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15년동안 숙박사업자들에게 통합객실관리솔루션을 공급해왔다. 그동안 쌓아온 숙박업소 유지보수 관리기술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집중적으로 노하드시스템을 모텔업계에 접목시켜 숙박사업자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블루원씨엔아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인시스템의 인기가 굉장하다. 이 무인시스템은 셀프체크인 무인정산기 SVD110과 드라이브인 정산기 DRV200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 스스로 객실 선택부터 결제, 입실까지 할 수 있는 셀프체크인 무인정산기 SVD110은 330mm 초슬림 디자인으로 숙박업소의 품격을 높여주는 동시에 미성년자 필터링이 가능한 회원인증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숙박사업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반면 드라이브인 정산기 DRV200은 LCD창을 이용한 시각적 안내와 스피커를 통한 음성안내를 제공하여 차량이용 고객의 신속한 입실을 돕는다. 또한 결제 시 지폐인식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객실 이용 금액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거스름돈을 정확하게 전달하여 숙박사업자의 일손을 덜어주는 효자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객실중앙제어장치를 비롯하여 키홀더(카드키전용), 조명제어 컨트롤박스, 차임벨, 통합리모콘 등으로 구성된 블루원씨엔아이의 객실관리시스템은 숙박사업자의 인건비를 줄여주고 매출증대에 확실한 도움을 주는 시스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우선호 대표는 "현재 전국 1,000여개가 넘는 호텔·모텔에서 우리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5대 광역시에 위치한 전국지사 운영을 통해 365일 빈틈없는 원격관리와 A/S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고 밝혔다.

이어서 "현재 블루원씨엔아이는 숙박사업자분들의 초기비용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임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1년 무상 A/S, 실시간 핸드폰 모니터링 서비스, 회원관리프로그램 마일리지서비스 등을 함께 제안하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숙박사업자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객실관리전문기업으로 발전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